카테고리 없음

본동다마스퀵서비스 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5. 14:17

?



본동다마스퀵서비스 본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그 규모에 있어서 결코 10월혁명에 뒤지지 않는 하나의 혁명을 완수했다. 먼저 자작농을 철폐하고, 부농들을 쫓아냈다. 개인적인 토지소 유는 짜르시대의 유물이었다. 그렇게 발전할 가능성 있는 마을도 모조리 쓸어버렸다. 수백만의 인민들이 죽었다. 하지만 역사는 그를 용서할 것이 다. 그는 군사적인 면에서 의미를 갖는 현대적이고 산업적인 국가로 러시 아를 탈바꿈시킴으로써, 산업발전의 길에 조국을 올려놓는 두 번째 혁명을 지금껏 수행해 왔다.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었고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 지만, 역사는 다시 그를 용서할 것이다. 만약 러시아를 적들 앞에 약하고 힘없는 상태로 놔 둔다면, 역사는 그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이야말로 새롭고 특별한 권력조직을 창조할 때였다. 그리고 오래 된 것을 파괴해야 할 때였다. 그는 그에게 반대했던 사람들을 제거함으로써 구시대의 조직을 숙청했다. 지노비예프와 카메네프가 가장 약점이 많았다. 그들은 당에 대항해서 투쟁했고, 많은 죄를 스스로 인정했다. 이제는 더 이상 인정할 죄도 없을 정도였다. 그들은 어떠한 것도 고백할 것이다. 그 래서 아무도, 키로프조차도 감히 그들을 보호하려고 하지 않았다. 키로프는 9년 동안 레닌그라드에 있었다. 그 기간 동안에 본동퀵서비스 본동퀵 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본동오토바이퀵 본동다마스퀵서비스 본동다마스퀵 본동라보퀵서비스 본동라보퀵 본동야간퀵서비스가격 본동야간퀵가격 본동다마스퀵비용 본동오토바이퀵비용 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레닌그라드의 당 조직을 단순한 유리진열장이 아닌 중앙위원회의 실질적인 요새로 변화 시키기 위하여 그는 어떤 일을 해왔던가? 그는 영원히 불만스러운 그 도시 를 박살내는 대신에 그것을 가라앉히려고 결심했다. 그것을 박살낸다는 것 은 오래 된 조직을 새로운 조직으로 대체하고, 구시대의 인물을 제거하여 새로운 사람들로 바꾼다는 것을 의미했다. 진정시킨다는 것은 구시대의 조 직과 인물들을 구대로 놔두고 단순히 한쪽으로 끌어온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것이 키로프 동지가 선택한 길이었다. 그는 왜 그렇게 결심했을까? 그는 자신의 임무를 이해하지 못했던 것일까? 그는 그것을 충분히 인정하고 있 었다. 그러나 그가 이해한 것은 자신만의 임무였지 당의 임무는 아니었으 며, 결국 레닌그라드를 자신의 요새로 만들었을 뿐이지 당의 것으로 만들 지는 못했던 것이다. 그는 레닌그라드의 사람들을 당쪽으로 끌어들인 게 아니라 오히려 자기편으로 끌어들여, 새로운 지도자로 부상했던 것이다. 스탈린은 책상으로 돌아와 다시 야고다의 보고서를 읽었다. 아니다, 야 고다의 심복인 자포로제츠는 레닌그라드를 변화시킬 수 있는 인물이 아니 었다. 그는 별볼일 없는 친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