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흑석동다마스퀵서비스 흑석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5. 14:18

?



흑석동다마스퀵서비스 흑석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바깥 사무실 쪽으로 향한 문을 열고, 포스크레비셰프에게 내 일, 내무담당위원인 야고다를 호출하라고 말했다. 그들은 정오에 앙가라에 도착했다. 그 거대한 강 양쪽에 솟아 있는, 갈 색과 노란색 그리고 붉은색을 띤 높은 석회석 절벽의 지층은 지구의 가장 오래된 구조를 드러내고 있었다. 한 시간 뒤에 그들은 보구차니에 도착했으며, 여기가 바로 이제부터 그 들이 살 곳이었다. 제방 위엔 탈의실이 있었고, 건조대 위에는 그물이 펼쳐져 있었으며, 배 들은 말뚝에 묶어 있었다. 넓은 길 양편으로는 베란다가 있는 회색 통나무 집들이 있었는데, 푸른빛이나 보랏빛으로 칠한 창문들은 거리 쪽으로 나 있었다. 널빤지로 된 지붕 위엔 푸른 이끼가 끼었고, 그것들은 높고 단단 한 울타리로 격리되어 있었다. 마부는 가축우리와 헛간 그리고 축사가 있는 넓은 마당으로 들어섰다. 그러나 거기엔 가축이라곤 없었고 오직 닭들만이 사료더미를 쪼아먹고 있 었다. 마부가 넓은 오두막의 문을 열자 역겨운 냄새가 확 풍겼다. 집에서 만든 탁자와 벽을 따라 놓인 몇 개의 의자들이 보였다. 그들은 흑석동퀵서비스 흑석동퀵 흑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흑석동오토바이퀵 흑석동다마스퀵서비스 흑석동다마스퀵 흑석동라보퀵서비스 흑석동라보퀵 흑석동야간퀵서비스가격 흑석동야간퀵가격 흑석동다마스퀵비용 흑석동오토바이퀵비용 흑석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가난한 과 부 집에 머무르게 되었다. 그들의 주인은 지팡이를 옆에 두고 의자에 앉아 있던 등이 굽은 노파였 다. 그녀는 그들의 모든 행동들을 조심스레 살펴보고 있었다. 40세 가량 되어 보이는 그녀의 딸은 밋밋한 가슴과 불룩한 배에 더러운 앞치마를 두 르고 있었는데, 거의 말이 없었다. 그리고 열네살쯤 된 작고 못생긴 아들 이 한 명 있었다. 그들은 짐을 내려놓고 나서 그 구역의 내무인민위원을 찾으러 갔다. 그 는 바라노프라는 뚱뚱하고 관리 타입의 얼굴을 한 남자였다. 그는 겨울 내 내 잤던 것처럼 보였고, 만약 이 일이 자신의 임무가 아니라면 계속 잠을 잘 것처럼 보였다. 그는 서류철을 열어 거만스럽게 일행의 각자에게 지정 된 거주지를 읽어 나갔다. 이바쉬킨은 보구차니에 머무르게 되었고, 볼로 쟈 크바차드제는 앙가라를 따라 더 내려가야 했고, 나머지는 강을 따라 올 라가야 했다. 즉, 카르체프는 차도베츠 마을로, 사샤와 보리스는 케쥐마 마을로, 각각 그곳 관리자의 관할하에 다른 구역으로 배치되었다. 당신도 알겠지만, 나는 <모피공급조합>의 지역사무소로 지명받았어요. 호흘로프 동지로부터 그것에 관해 코솔라포프 동지에게로 보내는 명령서도 있습니다. 보리스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