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부순환로다마스퀵서비스 남부순환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6. 14:20

?



남부순환로다마스퀵서비스 남부순환로 오토바이퀵




























장의사와 마부는 시체를 가지고 와서 관 안에다 놓았다. 그들이 관을 못질하여 고정시키자 마차는 곧 마당을 빠져나왔다. 키작은 마부는 마차 옆에서 걸었고, 사샤와 보리스가 그 뒤를 따랐다. 검회색 빛 의 오두막들이 있는 마을의 긴 도로를 지나, 그들은 비슷한 검회색의 거리 로 들어섰으며, 곧 그것을 뒤로 한 채 나무판자로 만든 교회 쪽으로 올라 갔다. 공동묘지는 교회 뒤에 있었다. 그들은 삽으로 땅을 파기 시작했다. 땅은 표면만 부드러웠고, 파내려가 자 점점 딱딱하게 얼어 있는 얼음층으로 되어 있었다. 그래, 이곳이 바로 한때 <망치와 낫> 공장에서 일했고, 청년동맹의 활동 가였으며, 베르흐네우랄스크의 정치수용소에서 죄수생활을 하고 그리고 유 배되어 온, 그들의 우연한 여행 동반자였던 카르체프의 인생종착점이란 말 인가. 볼로쟈가 옳았을까? 그랬다면, 무엇이 카르체프를 그렇게 만들었을 까? 자신의 죄를 면하기 위해서, 혹은 그의 철회가 진실함을 보여 주기 위 해서였을까? 아마, 그들은 그에게 자유를 약속했을까? 그렇지 않다면, 단 지 나약함 때문이었을까? 그 대답은 지구의 한쪽 끝인 시베리아에 남부순환로퀵서비스 남부순환로퀵 남부순환로오토바이퀵서비스 남부순환로오토바이퀵 남부순환로다마스퀵서비스 남부순환로다마스퀵 남부순환로라보퀵서비스 남부순환로라보퀵 남부순환로야간퀵서비스가격 남부순환로야간퀵가격 남부순환로다마스퀵비용 남부순환로오토바이퀵비용 남부순환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카르체프와 함께 묻혔다. 그러나 만약 볼로쟈의 말이 사실일지라도, 그것은 사샤가 알았던 카르체 프가 아니었다. 그는 병들고 고통받는 한 인간만을 알 뿐이었다. 마부는 삽을 집어던졌다. 됐어. 곰들이 이렇게 멀리까지는 내려오지 않을 거야. 그들은 마차에서 관을 내려 밑으로 밧줄을 두르고는, 상여꾼과 호흡을 맞추며 조심스럽게 무덤 속으로 내렸다. 그리고는 밧줄을 치우고 구멍을 메웠다. 그것으로 끝이었다. 일이 끝나자 마부는 마차에 뛰어올라 고삐를 쥐고 마을로 바삐 돌아갔다. 무덤가에는 사샤와 보리스만이 남았다. 적어도 그의 이름을 적은 표식은 남겨야 해. 보리스가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나무조각을 발견할 수 없었고 또 연필도 갖고 있지 않았 다. 그들이 서 있는 곳에서 그들은 절벽들과 숲 사이로 앙가라 강을 볼 수 있었는데, 강물은 어느 이름 모를 곳에서 흘러와 또 다른 어떤 곳으로 흐 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