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현동다마스퀵서비스 아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6. 14:28

?



아현동다마스퀵서비스 아현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포스크레비셰프의 사무실로 가서 예조프를 소환하라고 말했다. 예조프는 1927년 중앙위원회기구에 등장했다. 그는 작달막한 사람이었는 데 좀더 솔직히 말하자면 난쟁이였다. 스탈린은 키 작은 사람을 좋아했는 데 자신 역시 160센티미터에 못 미쳤다. 매우 드문 경우지만, 스탈린은 누가 예조프를 추천했었는지 기억할 수 없었다. 메흘리스였던가? 아니면 포스크레비셰프나 토프스투하였던가? 아 무튼 그들 중의 하나였으리라, 그때까지 예조프는 카자흐스탄에서 당을 위 해 일했었다. 그는 서기국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는 누가 어디서 언제 그리고 어떤 일을 했는지 다 기억했고, 수백 명의 이름들을 전부 암기하고 있었다. 전 문가적 기질을 타고난 사람이라 아니할 수 없었다. 1930년 스탈린은 그를 중앙위원회의 인사과 책임자로 임명했는데 그것은 적절한 배치였다. 빠른 시간 안에 예조프는 인사과 명부 - 공산당 정치국 원의 모든 명단이 들어 있는 - 의 모든 사람들에 대한 철저한 보고서를 작 성할 수 있었다. 예조프의 목록에는 모든 사람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이 땅딸막한 사나이는 당에서 근무한 기간이나, 사회적 신분, 그리고 과거의 경력 등에 대해 전혀 권위를 인정하지 않았다. 그에게 있어서 그런 것들은 중요하지 않았다. 심지어 그는 그같은 모든 생각들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유해하다고 생각했다. 그가 공산당 정치국원들에 관해 보고했을 때, 그의 보랏빛 눈에는 감정이라곤 아현동퀵서비스 아현동퀵 아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아현동오토바이퀵 아현동다마스퀵서비스 아현동다마스퀵 아현동라보퀵서비스 아현동라보퀵 아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아현동야간퀵가격 아현동다마스퀵비용 아현동오토바이퀵비용 아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전혀 드러나지 않았다. 그에게 공산당 정치국원 은 어떤 다른 기구의 소속원들과 조금도 다를 바가 없었다. 서기국원들 중 유일하게도 예조프만이 줄이 없었다. 그는 저 멀리 카자 흐스탄 출신으로 지금까지 거의 알려지지 않은 당원이었다. 이런 이유로 인해 그는 줄을 많이 가진 당 전문가들을 싫어했고, 조직 내에서 관계를 단절시키려는 스탈린의 정책을 집행하면서 중요한 연결고리들을 무자비하 게 제거해 나갔다. 물론 예조프는 단독으로 활동했으므로 강력한 그 도당 들로부터 자신과 자신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만 했다. 맹목적인 증 오는 정책을 펴나가는 데 있어 나쁜 특성이 되며 합리적 정책 결정과정을 방해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아무리 나쁜 특성이라도 쓸 곳은 있는 법이 었다. 예조프는 거칠고 당돌한 사람이어서 혹 사건이 발생했을 때에는 그 성격으로 인해 일을 잘 마무리짓곤 했었다. 또 그는 참을성 있고 신중한 편이 아니라 행동파였으며, 모든 도덕적 구속이나 윤리적 관습에 구애받지 않았다. 겉으로는 겸손해 보였으나 그는 자만심이 강한 사람이었다. 작은 사람들이 모두 그런 것처럼, 그도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고 그들의 운명을 좌지우지하기를 좋아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개인집무실 책상 위에서 비 밀리에 처리하기를 좋아했다. 그는 이미 보안조직인 내무인민위원회의 실 질적 권한을 쥐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