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강동다마스퀵서비스 용강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6. 14:32

?



용강동다마스퀵서비스 용강동 오토바이퀵




























그녀는 작고 반쯤 텅 빈 방으로 그를 데려갔다. 벽에는 아무것도 걸려 있지 않았고, 초록색 덮개를 씌운 곧 무너질 것 같은 사무용 책상 하나와 잉크로 얼룩진 종이, 그리고 의자가 세 개 있었다. 장식 없는 전구 하나가 천장에서 내려온 전깃줄에 매달려 있었다. 그 방은 쓸모가 없어 마치 오랫 동안 그대로 방치되어 있었던 방 같았다. 닦아 본 적이라곤 전혀 없는 것 같은 침침한 유리창 옆에 한 작은 남자 가 서 있었다. 그들이 방으로 들어서자 그는 그들을 둘러보았다. 말코바는 샤로크에게 자신의 앞으로 지나가도록 이르고는 그녀 뒤에 있는 문을 닫고 나갔다. 그 두 남자는 서로를 잠시 동안 바라보았다. 그 남자는 무표정하고, 동 안이었는데 커다란 뿔테 안경을 끼고 있었다. 일부러 원숙해 보이려고 그 런 것 같았다. 유리는 늘 그 남자같이 냉혹한 인간들과는 관계하려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약한 의지의 소유자이나 쉽게 성내고 앙 심을 품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같이 유별난 사람이 바로 쟈코프였 다. 그는 유리에게 앉으라고 말하고는 자신도 그를 마주보며 앉았다. 샤로크 동지, 당신은 곧 대학을 졸업하게 되겠죠. 쟈코프가 말하기 시 작했다. 이제 곧 자네에게 직책이 주어질 것이오, 왠지 자네와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자네에 대해서 좀 말해 주시겠소. 예전에 말코바도 이와 똑같은 용강동퀵서비스 용강동퀵 용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용강동오토바이퀵 용강동다마스퀵서비스 용강동다마스퀵 용강동라보퀵서비스 용강동라보퀵 용강동야간퀵서비스가격 용강동야간퀵가격 용강동다마스퀵비용 용강동오토바이퀵비용 용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말로 처음 대화를 시작했었다. 그는 말코 바에게 했던 똑같은 대답을 그에게 했다. 즉 자신은 의류공장 근로자의 아 들이고, 제분기 기술자로서 실질적 훈련을 익혔으며, 대학에서 이러이러한 사회적 과업을 수행하였고, 형이 절도죄 판결을 받은 복잡한 사건도 있었 다고 했다. 그는 자신의 신용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사법이나 검찰업무에 는 부적당하다는 것을 암시했다. 자신을 공장으로 보내는 게 더 좋을 것이 라고, 말코바와는 다릴 쟈코프는 그의 형에 관해 하나하나 캐묻지 않았다. 쟈코프가 그 사실에 관해 알고 있었던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그는 샤로크 에게 부모의 출신성분과 친척들에 관해, 그리고 어디서 살았으며 어떠한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지를 물었다. 그리고 마지막엔 학교 졸업 후 어떠한 계획이 있는지 물었다. 저는 공장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쟈코프는 호의적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내 일은 바로 당신의 의향이 무 엇인지 확실히 알아보는 것이오. 나머지는 당이 결정할 일이오. 다시 부르 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