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정동다마스퀵서비스 토정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6. 14:33

?



토정동다마스퀵서비스 토정동 오토바이퀵




























그들이 그를 인민위원회나 검찰업무에 발탁하고자 했던 것은 확실하나 그에게 어떤 일을 맡겨야 할지는 정하지 않았다. 전체 졸업반 중에서 발탁 되는 것은 사람을 매우 우쭐하게 만드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유리의 계획을 실패하게 만드는 것이었다. 그리고, 인민위원회나 검찰의 일이 모 스크바에서 체류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더라도 유리는 이미 공장에서 일하 리라 결심하고 있었다. 얼마후 쟈코프는 유리에게 전화를 걸어 인민위원회로 올 것을 요구했다. 쟈코프는 그들이 대화를 나누었던 사무실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 들은 전에 갔던 4층에 있는 방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갔다. 옷깃에 네 개의 줄이 그어진 군복을 입은 한 남자가 신문을 읽으며 창문 근처에 앉아 있었다. 진홍색 금장이 그가 국가정치보안대에 속해 있음을 나타냈다. 유리는 자기도 모르게 몸이 움츠러드는 걸 느꼈다. 이제 그들이 원하던 일이 어떤 일인지를 깨달았다. 베레진 동지. 쟈코프가 말했다. 베레진은 서류를 내려놓았다. 유리는 그의 구리빛 에스키모인 같은 얼굴 을 보고 다시 몸을 떨었다. 베레진은 유리에게 의자에 앉도록 손짓했다. 쟈코프는 여전히 서 있었는 데 베레진이 신호를 보내서 면접하는 동안에만 앉아 있었다. 베레진은 유리를 한참 쳐다보고 나서 천천히 얘기했다. 당 조직은 당신을 내무인민위원회에서 일하도록 추천하고 있소. 그래서 내가 당신의 인사카드를 보았소. 형이 토정동퀵서비스 토정동퀵 토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토정동오토바이퀵 토정동다마스퀵서비스 토정동다마스퀵 토정동라보퀵서비스 토정동라보퀵 토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토정동야간퀵가격 토정동다마스퀵비용 토정동오토바이퀵비용 토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범죄행위로 복역중이더군요. 당신은 형과 연루됐던 사람들과 친했었소? 저는 그 사람들을 법정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당신은 형과 친했었소. 형은 저보다 네 살이 많습니다. 형에게는 형의 친구들이 있고 제게는 제 친구들이 있을 뿐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형과 접촉하고 있소? 형은 부모님께 편지를 보냅니다. 부모님은 형에게 답장을 하고요. 부모 님은, 제가 형이 형기를 끝내고 정직한 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형에게 씁니 다. 제 충고가 형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유리는 베레진이 관심을 갖는 사람은 형이 아닌 바로 자신이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았다. 단지 자신의 성실성에 관해서 의심받고 싶지 않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유리는 그들이 자신을 보안대로 보내지 않도록 힘써야 했다. 그러나 판결은 그들이 하는 것이다. 베레진은 결코 그를 믿지 않았으며, 부쟈긴처럼 냉정한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