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수동다마스퀵서비스 상수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7. 13:49

?



상수동다마스퀵서비스 상수동 오토바이퀵




























노인은 어느 누구를 위해 자신의 비밀수입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그것 은 노인에게 지긋지긋한 제도에서 독립하여 지낼 수 있게 하는 유일한 수 입원이기 때문이었다. 공장에서의 그는 단순한 노동자로서 하찮은 존재였 으나 이곳에서는 그가 주인이었다. 모스크바에서 가장 우아한 여인들이 다 투어 그를 찾았고, 이런 그들을 그는 돌려보냈다. 그들은 그의 비위를 맞 추려고 애썼고 그가 부르는 값을 결코 깎은 적이 없었다. 그는 어여쁜 자 신의 고객들과 망사스타킹에 싸인 그들의 다리를 좋아했다. 속이 뻔히 들 여다보이는 아첨도 그는 좋아했다. 고객들 중에서는 특히 젊고 아름다운 여인들을 좋아하며, 때때로 유태여인을 위해 일하기조차 했다. 특히 그들 중 몇몇은 아주 새까만 눈을 하고 있었는데, 그런 눈을 볼 때마다 그는 현 기증이 날 것 같은 황홀한 기분에 휩싸이곤 했다. 여자란 젊고 싱싱하며 톡 쏘는 맛이 있어야 한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는 완벽한 몸매에 가슴이 풍만한 여인들을 좋아했다. 그래서 노부인이나 심지어 중년여자들을 위해 일한 적은 한번도 없었다. 그들은 허리가 없고 몸매도 형편없었으니까. 그의 아버지는 유리가 존경하고 애정을 느꼈던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는 아버지의 상식을 높이 평가했다. 그는 또한 아버지가 자기에게만 마음을 쓴다는 사실도 알고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형 블라지미르에게 무자비했지 만 유리에게는 손가락 하나 대지 않았다. 아버지와 아들은 둘 다 잘생겼고 심지어 비슷해 보이기도 했다. 그들은 똑같이 상수동퀵서비스 상수동퀵 상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상수동오토바이퀵 상수동다마스퀵서비스 상수동다마스퀵 상수동라보퀵서비스 상수동라보퀵 상수동야간퀵서비스가격 상수동야간퀵가격 상수동다마스퀵비용 상수동오토바이퀵비용 상수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삶을 사랑했다. 또한 험담꾼 인 어머니와 범죄자인 형을 싫어한 것도 공통점이었다. 노인은 아들의 새 로운 상황에 관해 생각하는 바를 내색하지 않았다. 그가 콤소몰에 가입했 을 때에도 찬성도 불만도 표시하지 않았으며 레나와의 연애사건과 파경에 대해서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는 무관심 때문이 아니라 그에 대한 신뢰 때문이었다.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체제를 위해 일했고 그들은 모두 국가의 피고용인 이었다. 누구를 위해 일했는지는 더 이상 논점이 되지 못했고, 얼마큼 일 을 잘했는가가 중요시되었기에 모든 사람들은 최선을 다해 요령껏 일해야 했다. 그렇지만 노인은 계속 자기만의 생활을 지켰고 장사를 포기하지 않 으려 했다. 포기하라는 얘기는 아버지에게 모욕을 주는 것이며 아버지는 결코 그런 말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서로 등지게 될 것인가? 그는 자신과 모스크바의 아파트를 옛 이 야기로 흘려 버릴 수 있을까? 그는 솔직히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그러나 그의 새 상관에게 가정의 복잡한 사정을 감히 숨길 수는 없었다. 차라리 직접 얘기하는 것이 다른 사람을 통해 듣는 것보다는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쟈코프에게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