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인동다마스퀵서비스 당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7. 13:51

?



당인동다마스퀵서비스 당인동 오토바이퀵




























한 여자에 관한 생각으로 유리는 괴로웠다. 레나! 그는 사랑과 고통으로 얼룩진 그녀의 얼굴을 잊을 수 없었다. 그의 아버지는 예외로 하더라도 그 녀는 그가 애정을 품은 유일한 여자였다. 그녀는 그가 믿을 만한 헌신적이 고 특별한 여자였다. 그녀는 그를 위해 기꺼이 희생했고 또 그것을 증명해 보였다. 그 무시무시했던 밤, 그리고 병원. 아직까지 그녀는 그에게 말 한 마디 한숨 한번 내비치지 않았다. 그녀는 그를 사랑했다. 매운 겨자내음. 그는 아직도 여전히 기억할 수 있었다. 그는 그 사이 그녀가 다른 누군가 를 사랑했거나 동거 아니면 결혼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괴로웠다. 사실 그가 그녀를 버렸었지만 그는 그녀에게 요구할 권리가 있는 유일한 사람이 었다. 그는 이제 그녀에게 돌아가 모든 것을 잊도록 할 것이다. 그는 그녀 가 다시 그를 따르도록 만들 것이다. 샤로크는 그녀를 우연히 만나기를 바랬으나 그럴 가능성은 희박했다. 그 는 그녀가 일하는 곳을 알았지만 그곳에서 그녀를 만나는 것은 거북할 것 같았다. 그래서 전에 그랬던 것처럼 그녀의 집으로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가 수화기를 들자 그대로 끊어 버렸다. 다음날 그는 작업장으로 전화를 했다. 그녀는 놀라지 않았다. 아니 적어도 그런 인상을 주지는 않았다. 다정하 고 느린, 낮은 목소리가 울렸다. 어때? 좋아. 만날 수 있을까? 글쎄. 괜찮 겠지. 그러나 그녀는 곧장 가버릴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같이 만날까? 유리는 놀랬다. 누구 생각해 놓은 사람이라도 있어? 그녀는 웃었다. 사실은 없어. 나는 당인동퀵서비스 당인동퀵 당인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인동오토바이퀵 당인동다마스퀵서비스 당인동다마스퀵 당인동라보퀵서비스 당인동라보퀵 당인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당인동야간퀵가격 당인동다마스퀵비용 당인동오토바이퀵비용 당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니나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세미나에 갔어. 바짐은 어때? 왜 그에게 전화도 하지 않니? 그렇게 할께. 유리가 대답했다. 비록 그렇게 할 마음은 아니었지만, 언제 어디서 만날까? 일요일이 좋을 것 같애. 그녀는 언제나 그랬듯이 확실하게 말하지 않고 말끝을 흐리면서 이야기 했으므로, 그 대답은 불확실하게 들렸다. 그녀는 연극광장에서 출발하는 버스번호를 그에게 말해 주었는데, 그 노 선의 번호는 실버우드에서 집 번지수를 본따서 붙여진 것이며, 버스가 모 스크바로 돌아가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에 대해서까지 설명했다. 그녀는 유리에게 비난 한마디하지 않았고 예의바른 목소리에는 기쁨도 분노도 당황함도 없었다. 상처 입은 현명함이라고나 할까? 귀족적 기품이 라고나 할까? 그러나 어쨌든 그것은 그의 취향에 맞았다. 그는 그녀의 부모님을 다시 보게 된다는 생각으로 당혹했지만 아마도 그 들은 아무 것도 몰랐을 것이다. 이반 그리고리예비치는 그를 싫어했지만 그는 이반을 싫어하지 않았다. 아마 그를 보지 않게 될지도 모른다. 그는 레나와 수영하러 갈 것이고 저녁식사 때까지 그녀의 집에 있지는 않을 것 이다. 그는 그저 그녀가 보고 싶었다. 그것은 레나 혼자만의 문제라면 가 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