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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7. 17.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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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짐은 자신이 영화선별작업에 참여했었다고 얘기하며, 그 영화들이, 특 히 비계덩어리 라는 작품이 큰 성공을 거두리라 예상하고 있었다. 체류스킨 은 제외하고 나머지 영화들은 소비에트 극장에서 상영되지 않 았다. 따라서 역시 이번에도 바짐은 다른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자기 만이 알고 있는 정보를 가지고 얘기했다. 바짐에 의하면, 많은 영화들이 형식주의적 특성과 속물적인 겉치레 때문 에 질이 저하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비계덩어리 와 모스크바의 웃음 은 낙관적인 평가를 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으며 소련 영화제작자들은 곧 인민을 위한 영화를 제작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모파상의 비계덩어리 가 인민을 위해 만든 거라구? 유리는 의심스러 워하며 물었다. 그럼, 확실히 그렇지! 바짐이 외쳤다. 그 영화에 대해 한번 생각해 봐! 그건 그저 매춘부 얘기만은 아니야. 그 영화는 반 군국주의와 반 파시 스트를 표방하고 있어. 그것은 인민에게 있어 중요한 문제이고, 그들은 그 걸 이해할 수 있을 거야. 유리는 혀를 깨물었다. 그는 늘 비계덩어리 를 모파상의 다른 작품들처 럼 애정문학으로 생각해 왔었다. 그는 합정동퀵서비스 합정동퀵 합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합정동오토바이퀵 합정동다마스퀵서비스 합정동다마스퀵 합정동라보퀵서비스 합정동라보퀵 합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합정동야간퀵가격 합정동다마스퀵비용 합정동오토바이퀵비용 합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프러시아 장교가 그 매춘부를 차지 했던 사실을 간과하고 있었던 것이다. 포템킨 전함 역시 아주 난해한 내용이지만 인민들은 그 영화를 보러 갔었잖아. 레나가 말했다. 유리는 그녀가 자신을 두둔해 주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맞아. 바짐이 동의했다. 그러나 아인슈타인의 형식주의가 어디서 끝 나는지를 봐! 세상을 흔들었던 열흘 은 주제가 천박해서 청중이 전혀 이 해할 수 없었지. 그리고 드지가 베르토프도 마찬가지야. 너, 그의 돈바스 의 교향곡 을 봤니? 무질서와 현실의 서투른 모방에 불과해. 그는 요즈음 레닌에 관한 영화를 찍고 있는데 - 이때 그는 뚱뚱한 손가락으로 주먹을 꽉 쥐었다 - 드지가가 그런 주제를 다룬다는 걸 상상해 봐. 그들은 영화계 의 거장들이겠지. 하지만 지금은 그들 스스로 뚜렷한 입장을 밝힐 때고 또 그들이 어느 편에 속해 있는지 알려야 할 때라고 생각해. 유리는 바짐이 앙리 드 르니에와 다른 하찮은 불란서 사람 이상으로 열 광하는 모습과, 전에 자신에게 불란서 포주들에 대한 재미있는 책을 주었 던 일을 생각나게 했다. 그와 말다툼하는 것은 별 가치가 없는 일이리라, 그러나 유리가 모파상 을 능가하고 싶어하는 유혹은 그 자신에게 너무 벅차다는 것을 증명해 주 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