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은동다마스퀵서비스 홍은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0. 14:24

?



홍은동다마스퀵서비스 홍은동 오토바이퀵




























그들은 침대차로 여행했다. 바랴는 그런 차를 난생 처음 보았다. 그녀와 니나가 코즐로프(요즘엔 미추린스크라 불린다)에 있는 아주머니 댁에 갔을 때는 보통차의 예약석을 이용했었다. 그녀는 에 명의 승객을 위한 칸막이 객실이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두 명의 승객을 위한 칸막이 객실이 있다는 것, 그리고 그 속에 세면대까지 갖춰져 있다는 것은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지금 실제로 그와 같은 객실에서 여행하고 있는 것이었다. 객실은 벨벳과 청동으로 멋있게 꾸며져 있었으며 청동으로 된 손잡이까 지 달려 있었다. 복도는 카페트가 깔려 있었고 창문 너머로는 벨벳 커튼이 달려 있었으며, 테이블에는 램프의 아름다운 그림자가가 드리워져 있었다. 코스챠에게 특히 대접을 잘해주는 공손한 승무원은 갖가지 모양의 컵으로 그들에게 차를 대접하여 주었다. 바랴는 그들이 객실이 중요하고 저명한 사람을 위한 차라는 것을 알았 다. 옆 객실에는 최고 계급을 나타내는 네 개의 줄이 그어진 붉은 금장을 단 군인이 타고 있었다. 그 너머 객실에는 배우같이 아름다운 중년여자가 그의 남편과 함께 타고 있었다. 바랴는 영화에서 그녀를 보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다른 객실에는 인민위원 혹은 부인민위원이 있었는 데 고위 장교들의 표준복장인 자켓, 군화, 짧은 바지를 입고 있었다. 그러 나 경비, 술과 스낵을 담당하는 승무원, 식당차를 위해 예약을 받으러 다 니는 사림이나 식당차의 웨이터와 술 따르는 홍은동퀵서비스 홍은동퀵 홍은동오토바이퀵서비스 홍은동오토바이퀵 홍은동다마스퀵서비스 홍은동다마스퀵 홍은동라보퀵서비스 홍은동라보퀵 홍은동야간퀵서비스가격 홍은동야간퀵가격 홍은동다마스퀵비용 홍은동오토바이퀵비용 홍은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남자 등 모두가 특별하게 코 스챠를 대접하였다. 그의 얼굴에는 사람을 끄는 무언인가 있었고, 그의 태 도는 다른 승객에게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것이었다. 처음에 바랴는 코스챠의 좀 저속해 보이는 친밀감이 거슬렸다. 그는 모 든 봉사요원과 금방 허물없이 말을 주고받았으나, 그들 중 아무도 화를 내 지 않았다. 그들은 코스챠가 농담을 던지면 웃음을 터뜨렸고, 그가 시키는 일이면 무엇이든 기꺼이 응했다. 코스챠는 성공의 절정에 이른 남자에게나 어울릴 법한 미소를 띠고 이들의 서비스를 받았다. 코스챠는 고위층만이 가질 수 있는 공식적인 이름도 갖고 있지 않았고, 또 그럴 필요도 느끼지 못하였다. 언제나 매력적이고 독립심이 강하며, 어 떠한 위험도 감당할 수 있는 그는 늘 어는 누구도 차지할 수 없는 것을 곧 잘 얻어내곤 했다. 한창 유가철인 6월에 누가 바로 그 날짜에 출발하는 크 리마아행 기차표를 얻을 수 있겠는가. 더군다나 중요한 인물들만이 예약할 우 있는 침대차를. 바랴는 그가 틀림없이 두세 배의 돈을 얹어 주었으리라 생각했지만, 그것도 코스챠만이 할 수 있는 일이었을 것이다. 그는 아무에 게나 팁을 쥐어 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