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곡동다마스퀵서비스 내곡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1. 13:32

?



내곡동다마스퀵서비스 내곡동 오토바이퀵




























가끔 바깥노인은 하루종일 밖에 나가 있곤 했는데, 그가 돌아오면 집단 농장에서 무슨 일을 했는지에 대해 사람들이 물어보았다. 그럴 때면 항상 그는 그들이 하라고 시킨 일은 무엇이든 다 하는 거지 라고 말했다. 콜호즈(집단농장)란 말은 근처 지역에서는 상대적인 개념이었다. 집단화 는 다른 지방들보다 더 늦게 시작되었고, 스탈린의 성공의 현기증 이란 연설 이후 - 그리고 잠시간의 집단화 운동의 중지 이후 - 모든 집단농장은 완전히 해체되었다. 그리고 다른 곳보다 1년 반 내지 2년 후에 이곳의 집 단농장들이 다시 조직된 것이다. 도대체 이곳에 집단화될 것이 뭐가 있겠 는가? 짧은 성장기 동안 재배한 곡식으로는 한 가족이 간신히 연명할 수 있는 정도였다. 곡식을 팔아 먹기 위해서는 그것을 썰매길로 8백 마일을 운반하거나, 급류와 물살이 센 여울을 지나면서 앙가라지방으로 내려가야 만 했으므로 불가능한 일이었다. 가축으로 말하면, 각 세대가 10마리 정도의 소를 소유하고있어서 마을 전체로 봤을 때 2천 마리의 소가 있었고, 말도 1천 마리 가량 있었었다. 그 모든 소들이 한 집단으로 병합되고 새로운 내곡동퀵서비스 내곡동퀵 내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내곡동오토바이퀵 내곡동다마스퀵서비스 내곡동다마스퀵 내곡동라보퀵서비스 내곡동라보퀵 내곡동야간퀵서비스가격 내곡동야간퀵가격 내곡동다마스퀵비용 내곡동오토바이퀵비용 내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가축장인 쿨락스로 몰아졌는 데, 그들 중 절반 이상이 혹독한 겨울을 지내면서 죽어버렸다. 남은 소들 은 원래의 우리로 되돌려졌지만, 그것은 개인소유재산으로서가 아니라 집 단농장 가축의 자격으로서 였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자기들의 가축을 사육하지 않았고 그저 눈앞에서 죽어 가는 꼴을 볼 수밖에 없었다. 그 누 가 젖을 짜려 하겠는가? 그 짜낸 우유를 관청사람들에게 바치려고 케쥐마 가지 운반해야만 했는데. 이제 남아 있는 일거리라곤 사냥밖에 없었다. 집단화 이전에 그들은 다 람쥐 가죽을 모피매매 협동조합에다 내다 팔곤 했었다. 그러나 이제는 제 값의 반밖에 쳐주지 않는 집단농장에 가져가야 했다. 퉁그스로, 바나라바 로 가는 주요도로가 여기 모즈고바에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사냥꾼들은 가죽을 숨겨서 퉁그스로 가져갔는데, 그곳 무역소에서는 제값을 그대로 치 러 주었던 것이다. 그러자 당국에서 낌새를 알아차리게 되었다 - 모피생산이 급격히 저하했 고, 고정적인 유통량이 없어져 버린 것이었다. 당국으로부터 위임자가 보 내졌는데 그들은 헛기침을 해대면서 꾸물럭거리더니 이내, 사냥꾼들이 농 사일 때문에 사냥을 열심히 할 수 없다고, 바로 그게 문제라고 결론지었 다. 그리고 또 곡물생산은 이윤이 없는 일로서 국가에 아무런 유익도 가져 오지 못하고 오히려 해롭기까지 한, 치명적이 손실을 초래하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따라서 이 지역은 비농업지역으로 판명되어, 모피전문지역으로 되면서 곡식은 역시 사냥꾼들인 에벤키족들에게처럼 다른 농업지역으로부 터 수입되게 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