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염곡동다마스퀵서비스 염곡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1. 13:32

?



염곡동다마스퀵서비스 염곡동 오토바이퀵




























이제 집단농장사람들은 곡식을 얻기 위해 모피를 퉁그스에 팔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곡물 재배하는 것이 금지된 이래 아무 것도 수입되어 오 지 않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그들은 다람쥐들이 북쪽으로 이동했으므로, 그것을 잡으려면 3주가 걸린다고 관청에다 설명했다. 따라서 이제 그들은 새로운 장소에서 겨울을 나야 했다. 그러나 퉁그스인들이 그들의 겨울움막 을 몽땅 망가뜨려 버렸기 때문에, 그들과 같이 다니며 사냥하는 도리밖에 는 없었다. 실지로 퉁그스인들과 이렇게 좋은 관계를 맺어 본 적이 전에는 결코 없었는데, 그들이 파는 곡식과 보드카 때문에 더욱 친해지게 된 것이 다. 에벤키 사라들은 필요한 모든 물건을 무역소에서 구입할 수 있었으므 로 그들은 함께 하기도 했다. 한때는 한해 십만 마리의 다람쥐 가죽을 나라에 공급하고 자기들의 가축 은 이르크츠크에 몰아 넣어둔 채 빵과 우유, 생선으로 그런대로 자급자족 했던 이 시베리아 오지의 마을들은, 이제 사냥과 곡식 재배가 중단되고 가 축도 이전 규모의 십분의 일 정도로 감소되어, 앙가라지역의 다른 마을들 처럼 간신히 자기들 먹을 양식을 꾸려 나가는 알타이 농민들의 짐이 되어 버린 것이다. 그러나 아직 앙가라는 1930년대 초기의 기조를 겪지는 않고 있었다. 그 것은 그 지역이 워낙 먼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더군다나 당국으로부터 아 주 멀리 떨어진 곳에 있다는 점과, 그 지역의 염곡동퀵서비스 염곡동퀵 염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염곡동오토바이퀵 염곡동다마스퀵서비스 염곡동다마스퀵 염곡동라보퀵서비스 염곡동라보퀵 염곡동야간퀵서비스가격 염곡동야간퀵가격 염곡동다마스퀵비용 염곡동오토바이퀵비용 염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경제구조가 원시적이고 자연 적이란 점에 덕 입은 때문이었다. 양식은 강에 의존되어졌다. 실로 모든 종류의 고기떼가 이곳에서 많이 잡혔다. 그냥 강에다 모자를 집어넣어 떠 올리기만 해도 도기가 잡혀질 정도였다. 들에서는 딸기류와 버섯류를 얻을 수 있었다. 들의 가축들도, 비록 집단농장 소유로 되어있기는 하나 그들에 게 먹을거리를 제공해 주었다. 집단농장은 3년 정에 설립되었다. 거기에는 가금과 돼지, 그리고 털을 제공해 주기 위해 남겨진 양들이 있었는데 합쳐지지는 않았다. 가장 중요 한 사실은, 그것이 헌납을 위한 정책이긴 했지만 모피류를 제외하면 조달 물자를 국가에 바칠 의무가 없다는 것이다. 또 모피조달 의무마저, 이 지 역을 비농업지역으로 판정할까 아니면 비모피구획으로 판정할까 하는 논박 이 계속되는 동안 해마다 희미해져 가고 있었다. 마침내 이 지역은 일일무 역지역으로 판명되어 매일 이 지역관할관청에다 신선한 우유를 조달하라는 명령이 하달되었는데, 이는 케쥐마 집단 농장이 이미 제대로 우유공급을 못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모즈고바는 정기적으로 별 어려움 없이 우유를 조달했다. 2천 마리 중 아직 2백 마리의 소가 남아 있었으므로 그들은 10 통의 우유를 마차에 실어 배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