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초역다마스퀵서비스 서초역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2. 15:02

?



서초역다마스퀵서비스 서초역 오토바이퀵




























알페로프는 일어나서 탁자 위에 달려 있는 램프의 유리관을 치우고선 심 지에 불을 붙이고 불꽃을 조절한 다음 다시 유리관을 제자리에 갖다 놓았 다. 거실의 구석은 희미해졌고 탁자만이 환하게 빛을 받고 있었다. 사샤는 탁자 위에 종이 한 장이 놓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서 그것이 자기에 대한 진정서라는 걸 대번에 짐작했다. 그래, 알페로프는 의자에 똑바로 앉으면서 말했다. 그래, 모든 것이 좋다구요. 모든 일이 잘되 가고.... 좋아요, 좋아. 그런데 이것은 - 그 종이를 가리키면서 말했다. - 이것 말이요. 판크라토프. 이건 그리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당신에 대해서 사람들이 항의를 하고 있어요. 그들 얘기 로는 당신이 태업을 모의했다는 건데. 그리고 태업의 한 방식으로 마을에 서 유일한 분유기를 망쳐놓았다고 하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시오? 저는 그 분유기를 망가뜨리지 않았습니다. 사샤는 대답했다. 단지 그 기계를 청소한 적이 서너 번 있었죠.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해선, 무척 복 잡한 일이었지만 기계를 분해해야만 했었고요. 처음 그 기계를 분해했을 때, 난 축 끝에 있는 나선줄이 다 낡아 있다는 사실과 나사도 더 이상 지 탱하기 힘들다는 것을 발견했지요. 그래서 서초역퀵서비스 서초역퀵 서초역오토바이퀵서비스 서초역오토바이퀵 서초역다마스퀵서비스 서초역다마스퀵 서초역라보퀵서비스 서초역라보퀵 서초역야간퀵서비스가격 서초역야간퀵가격 서초역다마스퀵비용 서초역오토바이퀵비용 서초역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기계를 기계부서에 가져가서 새 나선줄로 갈아 끼우게 해야 한다는 것도요. 그것은 어떤 기술자나 금속 노 동자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나는 이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었고 기계 를 수리할 때마다 두 번, 세 번까지 반복해서 얘기했었어요. 이건 내 잘못 이 아닙니다. 잘못은 기계를 제때에 기계부서에 갖다 주지 않은 그 사람들 에게 있어요. 왜냐하면 난 마을을 벗어날 수 있는 권리가 없으므로 기계를 갖다 주지 못하니까요. 알페로프는 의자에서 자세를 바꿔 가면서, 또 때때로 사샤를 유심히 쳐 다보면서 그의 말을 주의깊게 경청했다. 그는 점심식사 때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습관이 있음이 분명했다. 좋습니다. 그가 말했다. 자, 당신이 그 기계를 처음 분해했을 때, 나 선줄이 낡았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거죠. 내 말이 맞나요? 맞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잠깐만요. 당신은 어떤 기계공이나 금속 노동자들이라도 그 나선줄이 쓸모없는 상태였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했는데. 분명합니다. 분명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