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7. 7. 18. 11:27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부천퀵 부천퀵서비스는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나는 장비를 놓고 칼을 들고 수영을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빨리 또는 천천히 죽을지를 결정해야한다면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하고 싶었다."

Gràcia가 생각한 직후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그는 거품의 소리를 다시 들었습니다.

"밝게 빛나는 다이버의 빛을보고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또 다른 환각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때 나는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그것이 진짜임을 깨달았고 헬멧이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오랜 친구 인 Bernat Clamor였습니다.

"나는 물에 뛰어 들어 그를 안아 주었다. 그는 내가 어떻게 있었는지 나에게 묻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두려워했다는 말을 들었다. 나는 죽었다."

이전의 다이빙 여행에서 친구 인 Bernat Clamor와 그렸던 Xisco (오른쪽)

Xisco Gràcia (오른쪽), 이전 친구와 구조 대원 Bernat Clamor와 함께 사진 촬영

Gràcia는 Mascaró가 경보를 발령 할 수 있었지만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구조 노력은 시야가 좋지 않아 방해를 받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구조 대원은 그때 그가 들었던 소음을 설명하는 식량과 물을 공급하기 위해 암석을 관통하는 구멍을 뚫 으려고했으나이 시도 또한 실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Clamor와 동료 다이버 인 John Freddy는 미사가 정착되기를 기다린 다음에 끝냈습니다.

Gràcia의 시련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Clamor는 구출 팀에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연락하기 위해 그를 떠나야 만했지만, 그의 에너지 레벨을 높이기 위해 포도당 파우치를주었습니다.

Gràcia는 "저를 동굴에서 빠져 나오게하는 데 8 시간이 더 걸릴 것입니다.하지만 8 시간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라시아에는 산소가 풍부한 공기가 주입되어 숨을 쉬었다가 천천히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입구로 인도되었습니다. 그는 4 월 17 일 월요일에 늦게 나타났습니다. 그가 도착한 지 60 시간 후에 나타났습니다. Guillem Mascaró가 그를 만나기 위해 거기에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