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반포로다마스퀵서비스 신반포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3. 13:01

?



신반포로다마스퀵서비스 신반포로 오토바이퀵




























자, 그러면. 알페로프가 다시 진지하게 말을 꺼냈다. 태업이론에 대 해서는 후에 토론해 보기로 합시다. 물론 기회가 닿으면, 그리고 당신은 당을 믿는다고 했는데 아주 훌륭하오. 난 혁명이 일어나기 전에 당에 가담 했소. 볼셰비키잔당이지. 판크라토프. 그래서 당의 정책에 관한 한 당신 못치 않게 해석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소. 하지만 그건 현재의 문제 가 아니오. 당신은 나를 마치 당신의 박해자인 양 보고 있군. 물론 나는 당신을 감시할 권리도 있소. 그것이 내 일의 일부니까. 그러나 또한 당신 의 행동, 즉 당신의 안전을 위해 당신을 변호해야 하기도 하오. 보구찬스 크의 지구장인 바라노프를 만나 봤겠죠? 그가 얼마나 바보 같은 놈인지도 봤을 거요. 만일 그가 지금 내 위치에 있다면 당신은 선고가 내려지기 이 미 오랜 전에 감방에 처박혔을 거요. 그러나 당신이 느꼈을지 모르지만 나 는 바라노프가 아니오 난 당신과 문제를 토론하고 있소. 내가 무슨 이유로 이렇게 하겠소? 지루함에서 벗어나 보려고? 부분적으로는 그렇지. 부인하 지 않겠소. 그러나 단지 부분적이오 그것은. 주된 이유는 바로 내가 결정 을 내려야 한다는 것이오. 내가 결정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들이 결정을 내릴 것이고 그러면 당신에게 훨씬 불리한 결과를 초래하게 되지. 어쨌든 내가 먼저 당신을 모즈고바에서 신반포로퀵서비스 신반포로퀵 신반포로오토바이퀵서비스 신반포로오토바이퀵 신반포로다마스퀵서비스 신반포로다마스퀵 신반포로라보퀵서비스 신반포로라보퀵 신반포로야간퀵서비스가격 신반포로야간퀵가격 신반포로다마스퀵비용 신반포로오토바이퀵비용 신반포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이동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요. 당신이 그냥 남아 있다는 사실은 당신이 옳고 콜호즈 관리인이 그르다는 것을 보 여 주는 것처럼 되어서 당신을 새로운 파국으로 빠뜨릴 가능성이 있소. 그 러면 의장은 분유기보다 좀더 확실한 뭔가를 들고서 당신에게 올가미를 씌 우려 할 거요. 어떻게 생각하오? 또다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하다니, 이제 막 지다를 만나 그녀와 가까 워지기 시작했고, 또 브세볼로드 세르게예비치와 친구가 되려고 하는 마당 에 모든 걸 또 다시 시작해야 하다니. 또 하나의 새로운 주소가 생기겠군. 처음엔 칸스크였고, 그 다음엔 보구차니, 그리고는 케쥐마, 모즈고바, 그 리고 또 어떤 곳. 어머니가 뭐라고 생각하실까? 이건 정말 최악이다.... 그러나 알페로프가 옳기는 옳다. 모즈고바에 그냥 머물러 있을 수가 없다. 이반 파르페노비치는 뭐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사람이었다. 그렇지만 알 페로프는 왜 결정을 하지 않는 거지? 왜 자기에게 묻고 있는 것일까? 당신은 내가 최소한 십년형은 받을 것이라고 장담했는데. 사샤가 말을 꺼냈다. 내가 선고가 내려질 때까지 기다린다고 해서 달라질 게 뭐가 있 습니까? 모즈고바가 가장 나을 것 같은데, 선고 내리는 일이 그리 오래 지 연될 것 같지도 않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