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장동다마스퀵서비스 마장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3. 13:08

?



마장동다마스퀵서비스 마장동 오토바이퀵




























그렇다고 달라질 것은 없어. 넌 잘 알아야 돼. 아르바트는 군사거리가 됐다구. 난 나의 위치를 위협하는 총이 내 집에 있게 허락할 수가 없어. 그녀의 목소리는 단호했다. 요즘 그런 물건들에 대해 아주 엄중해졌어. 만약에 총이 콘스탄틴 페드로비치의 집에 있는 거라면 그가 책임을 져야 하겠지. 그러나 여기, 내 아파트에 있는 한 그건 내 책임이거든. 그녀는 잠시 말을 중단하고 나서 다시 덧붙였다. 난 사샤를 위해 이 방 을 지켜야 돼. 이건 그의 방이야. 모든 위협으로부터, 비록 아주 하찮은 위협일지라도 이 방을 지키기 위해선 어쩔 수 없어. 좋아요. 바랴가 말했다. 총을 없애도록 하겠어요. 바랴는 여태껏 코스챠의 거주허가증을 눈으로 확인해 본 적이 없었다. 그들이 크리미아에 있었을 때, 호텔에서 그는 자기의 신분증과 그녀의 신 분증을 사용했었고, 명부에는 모스크바의 주소를 기재했다. 그는 간단하게 자기의 신분증에 있는 것을 기입했고, 접수인이 필요로 하는 건 그게 전부 였다. 바랴는 또 그의 신분증도 본 적이 없었다. 그녀가 실수한 건가? 그가 모 스크바로 쓰지 않았다면 그렇다면 다른 어떤 도시란 말인가? 그건 그녀에 게 문제가 되는 게 아니었다. 단지 그들이 마장동퀵서비스 마장동퀵 마장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마장동오토바이퀵 마장동다마스퀵서비스 마장동다마스퀵 마장동라보퀵서비스 마장동라보퀵 마장동야간퀵서비스가격 마장동야간퀵가격 마장동다마스퀵비용 마장동오토바이퀵비용 마장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를 속여 서는 안 된다는 것이 중요할 뿐이었다. 그날 저녁 그녀는 코스챠에게 말했다. 소피야가 당신 허가증 때문에 염 려하고 있어요. 내가 어느 곳에 등록되어 있는지 말해 줬는데, 날 믿지 못한다는 거 야? 아뇨, 그녀는 믿어요. 근데 이웃집 여자 갈랴가 문제를 일으키려고 해 요. 이 방을 가로채려 하고 있거든요. 그 여자는 소피야가 남는 방으로 돈 을 벌어 들이고 있다고 주장할 거예요. 만일 당신 거주허가 모스크바로 되 어 있지 않을 경우, 소피야는 일이 어렵게 된다구요. 내 신분증을 그녀에게 보여 줘야 한다는 건가? 그렇게 한다면 그만이죠. 그렇지만 언제? 내가 집에 들어올 때면 그녀는 잠들어 있고, 내가 깨어 날 때면 그녀는 나가고 없는데. 그렇담 나한테 두고 가요. 내가 보여 주면 되니까. 그는 그녀를 곁눈질로 힐끗 쳐다보았다. 신분증을 집에 둘 수는 없어. 수시로 필요하니까. 아침에 날 깨워. 그러면 직접 그녀에게 보여 줄 테니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