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수일로다마스퀵서비스 성수일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4. 16:07

?



성수일로다마스퀵서비스 성수일로 오토바이퀵




























그는 문학과 예술을 이해하는 사람이었으 나, 루나찰스키처럼 모든 종류의 예술을 다 아는 체하는 그런 타입은 아니 었다. 그는 자기의 박학을 으시대지도 않았고 외래어를 섞어가며 과시한다 든가, 부하린처럼 이론가입네 주장하지도 않았다. 그런데도 그는 지성인이 었다. 지도체제에는 바로 그런 지성인이 필요했고 즈다노프가 거기에 적임 자였다. 이제서야 그의 첫 번째 임무수행이 드러나고 있었던 것이다. <작 가동맹>의 발족, 이건 매우 훌륭한 것이었다. 이번에 열리게 될 전당대회 야말로 당과 지식인을 연결시키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 지식인계층의 원동 력이 되는 작가들은 항상 인민들의 정신적 지도자라고 주장해 왔다. 결과 적으로 지식인들을 제거하거나 무릎을 꿇려야만, 인민들을 길들일 수 있었 다. 최선의 방법은 지식인층 중 일부는 완전히 제거하고 그 나머지는 무릎 을 꿇리는 것이었다. 레닌은 권력투쟁에서 지식인들에게 의존했다. 그것은 잘한 일이었다. 지 식인들이란 예로부터 이설을 만들어 내는 표본적 계층이었고, 그들의 독립 적인 사상이야말로 권력투쟁에 유용한 무기였던 것이다. 그러나 일단 권력 에 오르기만 했다하면, 더 이상 지식인에 의존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지 금의 무기는 독립적인 사상이 아니라 일치된 마음이니까. RAPP(프롤레타리 아 작가동맹)와 그밖에 다른 단체들은 지식인을 분열시켜 성수일로퀵서비스 성수일로퀵 성수일로오토바이퀵서비스 성수일로오토바이퀵 성수일로다마스퀵서비스 성수일로다마스퀵 성수일로라보퀵서비스 성수일로라보퀵 성수일로야간퀵서비스가격 성수일로야간퀵가격 성수일로다마스퀵비용 성수일로오토바이퀵비용 성수일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들이 여러 가 지 다양한 방법으로 사고하게끔 만들었다. 지금 필요한 것은 인민이 똑같 이 생각하도록 하는 합일이고, 그 일을 담당할 만한 것이 바로 작가동맹인 것이다. 막심 고리키는 그 동맹을 이끄는 간판격 인물이 될 것이다. 실지로 그는 쁘띠부르조아의 자유주의에 강한 호감을 갖고 있는 좌파 사회민주주의자였 다. 레닌은 항상 그를 조심스럽게 대했는데 그렇게 한 것은 옳았다. 고리 키는 명성이 있고 또 서방의 주요 작가들과도 관계가 있었다. 소련에서 벌 어지는 일련의 일들에는 그가 받아들일 수 없는 것들이 많았다. 그러나 망 명자로서의 한때 r의 삶은 해외에는 더 이상 미래가 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진실한 작가는 자신의 모국에서 살다가 죽는 그런 자여야 한다. 빅토르 위고는 나폴레옹 3세가 몰락하기까지 기다릴 수 있었고, 그 후에 프랑스에서는 그의 작품들이 출판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러시아의 망명작 가들은 소련 내에서 작품을 출판할 수 없었고 국내에 거주할 수도 없었다. 아르카디 아베르첸코의 사기극은 더 이상 반복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