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계천로다마스퀵서비스 청계천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4. 16:10

?



청계천로다마스퀵서비스 청계천로 오토바이퀵




























그는 2류, 즉 2등급 작가의 작품은 읽지 않았다. 그것이 무엇에 유익하 단 말인가? 그는 고전을 읽었다. 고전이야말로 러시아 혁명가에게 필요한 게 아닌가. 고골리, 살티코프, 쉬체드린, 체호프, 고리키 - 이들이야말로 투쟁에 이용할 수 있고 토론에도 유용하며, 투쟁에 가담하길 원하는 사람 이라면 읽어두면 좋을 그런 작가들이 아닌가! 그는 즐라토브라츠키나 레비 토프, 카로닌, 심지어 네크라소프나 니키틴, 그리고 수리코프 같은 농민작 가들까지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읽지 않았다. 그들은 농민을 동정하지만, 농민은 자신들만 알 뿐 어느 누구도 동정하지 않았던 것이다. 톨스토이는 위대한 예술가였으나 체제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인간을 이상화하면서, 설교나 훈계만을 늘어놓아 그의 예술에 오점을 남겼다. <러 시아 혁명의 거울> - 러시아 지성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무슨 말인 들 못했을까! 도스토예프스키는 철학자가 아니다. 톨스토이처럼 그 또한 사회와 국가 구조의 메커니즘을 모르고 있었다. 그러나 톨스토이와는 달리 도스토예프스키는 인간을 이상화하지는 않았다. 그는 인간의 보잘것없음과 그 무의미의 본질을 너무나도 잘 알았고, 또 고통의 원리를 설파했던 것이 다. 그 원리는 사람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끼쳤다. 그러나 도스토예프스키 는 지루했다. 그의 글은 서투른 데다 청계천로퀵서비스 청계천로퀵 청계천로오토바이퀵서비스 청계천로오토바이퀵 청계천로다마스퀵서비스 청계천로다마스퀵 청계천로라보퀵서비스 청계천로라보퀵 청계천로야간퀵서비스가격 청계천로야간퀵가격 청계천로다마스퀵비용 청계천로오토바이퀵비용 청계천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예술적인 면이 결여되어 있었다. 모든 러시아 작가 중 가장 위대한 인물은 푸쉬킨이다. 푸쉬킨은 모든 것 을 이해하는 사람이었고 모든 것을 다 해낼 수 있는 사람이었다. 그가 깊 이 꿰뚫고 있는 표트르 대제의 이미지는 얼마나 훌륭한가! 그는 쇠사슬도 묶인 뒷다리로 딛고 서서 러시아를 올려놓았다. 라고 말하다니! 또 그의 창작품의 극치인 보리스 고두노프 는 어떠한가. 우리의 어리석은 인민은 잘도 속아넘어간다 그들에겐 기적이나 신기한 것을 보고 놀라는 것이 행 복한 일이다. 그러나 사내놈들은 고두노프를 자기들과 동등한 것으로 기억 할 것이다. 만일 당신이 교활하고도 단호하다면. 그 얼마나 기막힌 묘사 인가! <어리석고 속기를 잘한다.> 그래 이건 바로 인민의 속성이다. <교활 함과 단호함> 그것은 인민이 가진 제도의 속성이다. 그들은 그를 자기들 과 동등하게 기억할 것이다. 이건 바로 그들의 적들의 속성을 일컬은 것 이 아닌가. 그는 젊은 시절에 보리스 고두노프 란 작품에 대해, 그 중에 서도 특히 위선자 오트레피예프의 이미지에서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