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선동다마스퀵서비스 삼선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5. 17:21

?



삼선동다마스퀵서비스 삼선동 오토바이퀵




























그런데 에누키드제 동지는 한때 트로츠키 의 열차를 담당한 바 있는, 곧 트로츠키계 사람인 페테르손을 지휘관으로 뽑았던 것이다. 그들이 왕실 전복을 모의했던 걸까? 에누키드제가 그들 중 한 사람이었다는 것은 그 작은 책에서 분명하게 나타난다. 자기의 책으로 자신을 노출시키다니! 소책자를 만들겠다는 그런 저열한 충동은 분쇄되어야 했다. 당연히 아벨 은 한탄해 하고 후회하면서 부인하려고 했다. 그러나 후회한다는 것은 곧 그의 정치적인 생명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가 계속 살고 죽는 것은 그의 친척이나 아끼는 사람들을 제외한 누구의 관심거리도 되지 못했다. 그러나 친척이나 가깝던 사람들조차도 등을 돌렸던 것이다. 누가 그의 변호를 담당해야 할까? 옛날 바쿠 그룹의 일원이라면 더 바랄 게 없지만, 남아 있는 사람이 있는지? 오르드조니키드제는 한때 바쿠에서 지낸 적이 있었다. 그는 그곳의 발라 흐닌 지역 내 라마노프라 불리는 근교의 한 작은 집에 살면서 샴시 아사둘 라예프 유전의 의료관으로 일했었다. 스탈린은 그 작은 집을 너무도 잘 기 억하고 있었다. 그 집에는 방이 두 개 있었는데 세르고가 한 방을 사용했 고 다른 방은 응접실로 쓰여졌다. 그 집은 또한 훌륭한 외관을 하고 있었 는데, 그것은 누구라도 의료관을 보러 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세 르고는 그곳에서 5년간 일하면서 바쿠로 왕진을 다녔다. 그야말로 진짜 증 인이며 적합한 증인이 되었다. 그러나 삼선동퀵서비스 삼선동퀵 삼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선동오토바이퀵 삼선동다마스퀵서비스 삼선동다마스퀵 삼선동라보퀵서비스 삼선동라보퀵 삼선동야간퀵서비스가격 삼선동야간퀵가격 삼선동다마스퀵비용 삼선동오토바이퀵비용 삼선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는 너무 바쁘다는 이유를 대면서 회피하려고 했다. 에누키드제의 친구였던 그는 그 친구에게 불리한 증거를 주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비쉰스키는 어떤가? 그는 철두철미 악당근성을 가지고있는 사람이었다. 그의 전 생애는 멘셰비키로서의 삶이었다. 1908년 체카에 협력하는 바쿠 연합 조직자들의 비공식재판이 발라흐닌에 있는 <인민의 집>에서 열렸는 데, 그들의 대변자로 나온 사람이 바로 비쉰스키였다. 그는 선동가이며 미 사여구의 대가였다. 1927년 여름, 그는 아르바트 의용군의 수뇌가 되었고 레닌을 찾아 체포하라는 명을 공포했다. 그리곤 그 공고문에다 어리석게도 라고 사인을 했다. 10월 혁명이 끝난 뒤, 스탈린과 회견을 한 그는 울면서 자기의 뜻을 바꿨다. 그러나 한때 그들이 바일로프 감옥에 서 한 방을 쓰면서 차입물품을 나눠 쓴 적이 있었다는 것은 결코 언급하지 않았다. 그런 추억거리로 자기가 용서될 수는 없다는 것을 그는 잘 알고 있었던 것이다. 그 하찮은 물건들에 대한 비밀을 지킴으로써 그는 그의 생 에 대해 보상하기고 작정한 것이다. 1920년에 스탈린은 그를 당에 합류시 켰고, 1925년 모스크바 대학의 학장이 되도록 도와 주었으며, 1931년에는 러시아 연방의 수석 검찰관으로 임명했다. 그리고 지금 바쉰스키는 U.S.S.R.의 부검사장으로 있었다. 그러나 그는 당에서 무시를 당하고 있었 기 때문에, 바쿠 시절의 증인으로는 무용한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