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길음동다마스퀵서비스 길음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6. 17:25

?



길음동다마스퀵서비스 길음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베란다로 다시 나가서 안락의자에 앉았다. 태양을 향해 얼굴을 돌리고는 다시 키로프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그를 후계자라 고 부른다고? 그렇지만, 자기, 스탈린은 키로프보다 불과 7년 연장이지 않 던가. 어떻게 감히 후계자 운운할 수 있단 말인가? 누가 먼저 죽을지도 모 르지 않는가? 더군다나 코카서스 사람들은 장수한다던데. 결국, 그들이 생 각하는 것은 죽은 후의 계승이 아니라, 사망 이전의 계승이다. 말하자면 기다리고 있을 수만은 없다는 거다. 로베스페에르를 단두대로 보냈던 식의 전통은 필요치 않았다. 로베스피에르의 치명적인 실수는 그런 전통을 고수 한 데 있었다. 나폴레옹이 만든 그 전통은 어디까지나 옳은 것이었다. 그 는 위대한 인물이었던 것이다. 반면 로베스피에르는 그의 모든 결단에도 불구하고 허풍쟁이 변호사에 불과하지 않았던가. 일전에 키로프가 모스크바를 방문했었을 때, 그들은 모두 오르드조니키 드제의 집에 모였다. 스탈린도 그곳에 왔고, 세르고와 키로프, 보로쉴로 프, 그리고 미코얀도 있었다. 꼴 보기 싫어서 세르고가 일부러 초대하지 않은 카가노비치도 그곳에 있었다. 자, 라자르, 세르고가 우리 모두를 식 사에 초대했네. 하고 스탈린이 그에게 얘기했던 것이다. 그는 스탈린이 왜 그런 말을 했는지 알 수 없었다. 어쨌든 키로프는 저녁시간 내내 자기가 얼마나 수학과 물리학, 화학을 좋아하는지에 대해 길음동퀵서비스 길음동퀵 길음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길음동오토바이퀵 길음동다마스퀵서비스 길음동다마스퀵 길음동라보퀵서비스 길음동라보퀵 길음동야간퀵서비스가격 길음동야간퀵가격 길음동다마스퀵비용 길음동오토바이퀵비용 길음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얘기했다. 그는 기술학 교를 졸업하면서 상장을 받았고, 그런 다음에 엔지니어가 되려고 톰스크 기술연구소에 들어갈 준비를 시작했던 것이다. 우연히도 그는 그곳에서 이 반 부쟈긴을 만났다. 부쟈긴 또한 그와 동일한 경로를 밟은 사람이었다. 그들 두 사람의 우정은 말할 것도 없이 그 시절부터 싹튼 것이었다. 변변찮긴 하나 그래도 기술교육을 받은, 또한 기술에 관한 일에 애착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키로프야말로 산업계통을 운영하기에 적임자였 다. 스탈린은 만일 그가 원한다면 산업을 기계설비, 화학, 건축 등 여러 분야로 나누게 할 생각이었다. 복합된 경제체제는 계속적으로 분산되어야 하며, 인력의 배치상황도 거듭 새로워져야 했다. 그것이야말로 정치국원이 자 중앙위원회 서기인 키로프 동지가 할 수 있는 일이었다. 그것에 대해 수치스러워 할 것은 전혀 없었다. 국가경제의 동력이라 할 수 있는 산업을 이끌어 가는 게 어찌 불명예가 되겠는가. 더욱이 오늘날과 같은 산업화시 대에 말이다. 그런데도 키로프 동지가 동의를 거부한 채 모스크바에 오려 고 하지 않는다는 게 사실이라면, 그것은 혼자 남아 자기만의 독자적인 노 선을 지키겠다는 의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