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 송파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7. 15:10

?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 송파구 오토바이퀵




























세금검사관은 코스챠가 소득을 숨겼다고 고소하여 엄청난 세금을 부과시 켰다. 세금은 납부하지 않는다면 감옥신세를 져야 했다. 한편 소콜르니키 의 주소지에 있는 그의 재산도 압수 당했다. 그는 그 재산이 아내인 클라 브쟈 루키야노브나의 소유라고 주장했다. 그가 이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 을 바랴가 안 것은 그 때문이었다. 만약 그가 정식으로 이혼 절차를 밟지 않았다는 것을 애초에 말했더라 면, 그녀는 그것에 대해 별 관심을 두지 않았을 것이었다. 하지만 그는 그 사실을 숨기고 있었다. 바랴에게 자기의 여권을 보이지 않았던 것도 그런 까닭에서였다. 이는 창피스런 일로서 그녀가 몰랐던 코스챠 삶의 이면을 보여 주는 첫 번째 증표였다. 바랴, 별 도리가 없었어. 모스크바에서 거주허가를 얻으려고 클라브쟈 와 결혼 신고만 한 거야. 그렇게 해는 데 비용이 많이 들었어. 난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까봐 두려워서 그 일에 대해 말하지 않았었지. 이건 수많은 사람들이 늘 하는 일일 뿐이야.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모스크바에 거주등 록을 할 수가 없어. 클라브쟈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해 난 어딘가에 거주등 록을 해야만 했어. 그렇지만 어디에? 누구의 조소에? 누가 나를 받아주겠 어?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가? 그녀가 그렇게 하도록 해줄 것 같아? 니나 의 주소에? 니나는 그걸 허락하지 않았을 거야. 그녀는 송파구퀵서비스 송파구퀵 송파구오토바이퀵서비스 송파구오토바이퀵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 송파구다마스퀵 송파구라보퀵서비스 송파구라보퀵 송파구야간퀵서비스가격 송파구야간퀵가격 송파구다마스퀵비용 송파구오토바이퀵비용 송파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항상 내 존재를 인 정하려 들지 않았으니까. 그는 애원하듯 말했다. 해결방법이 뭐죠? 바랴가 물었다. 클라브쟈 루키야노브나는 당신의 법적인 아내로, 나는 당신의 내연의 처로 남아 있는 건가요? 그는 위엄을 지키면서 대답했다. 난 요즘 과학 아카데미에 속해 있는 연구소에서 복잡한 전기 시스템을 하나 만들고 있어. 거기서 직원들을 위 해 주택을 짓고 있는데, 나에게 방 하나를 주겠다고 약속했어. 언제나 그랬듯이, 그는 아주 그럴싸하게 연구소니, 과학 아카데미니, 복 잡한 기술이니 하는 말을 했다. 그러나 그것은 쉬울 것 같아 보이지 않았 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방을 주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을 직원으로 삼아 야 할거예요. 코스챠는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가 천천히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