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촌동다마스퀵서비스 석촌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8. 12:54

?



석촌동다마스퀵서비스 석촌 오토바이퀵




























네, 압니다. 도안을 좋아합니까? 네, 무척 좋아해요. 좋아요. 그러면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일반 도안실에서 일하든가, 아 니면 료바와 리나가 있는 내 쪽에서 일하든가, 어느 쪽이 당신이 일하기에 적합할 것 같소? 바랴는 아는 사람이라곤 조예밖에 없는 일반 사무실에서는 일하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료바와 리나가 있는 이곳에서 있고 싶었지만, 그것은 곧 이고르 블라지미로비치와 함께 일을 하고, 그의 감독하에 있다는 것을 의 미하는 것이었다. 물론 그녀에게 있어서 그는 아무런 의미없는 존재였다. 그러나 그는 아직도 그녀를 좋아하고 있었고(그녀는 그의 당황해 하는 모 습을 보고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다), 그러므로 그와 함께 일한다는 것이 어색해질는지도 모르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모르겠어요. 어느 쪽이든 상관없겠네요 라고 대답했다. 그럼 여기서 우리와 함께 시작합시다. 라고 그는 제안했다. 친구들 사 이에서 시작하는 것이 더 쉬워요. 나중에 당신이 이곳 일에 익숙해지면 그 때 다시 결정해도 돼요. 어때요? 그녀는 동의의 표시로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종이 한 장과 펜 하나를 그녀 앞으로 내밀어 그 일을 시작하는 데 관한 것들을 받아쓰게 했다. 그것을 쭉 읽고 난 그는, 바랴의 졸업증명서 와 함께 그것에 클립을 끼우고는 일어나 옆 사무실 문을 열고 그녀를 앞세 워 나갔다. 료바가 리나와 같이 거기에 있었는데 석촌동퀵서비스 석촌동퀵 석촌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석촌동오토바이퀵 석촌동다마스퀵서비스 석촌동다마스퀵 석촌동라보퀵서비스 석촌동라보퀵 석촌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석촌동야간퀵가격 석촌동다마스퀵비용 석촌동오토바이퀵비용 석촌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석촌퀵서비스 바랴에게 격려의 윙크를 보냈다. 이고르 블라지미로비치는 료바, 난 금방 돌아오겠소. 그 동안 바랴에게 이곳 구경 좀 시켜 주세요. 라고 말했다. 그가 떠나자 리나는 웃음을 터뜨렸다. 그가 네게 얼마나 정중하게 대하는지 알겠니? 그는 인사과 직원이 겁을 줄까봐 염려하고 있는 거야. 료바는 농담을 했다. 모든 일이 잘될 거야. 리나는 기술자급으로 승진이 되었으니 너는 내 절대권한 아래서 리나가 하던 일을 하게 될 거야. 그러나 리나는 내셔널 에서 그녀가 이고르 블라지미로비치와 함께 있는 것을 보았었다. 그녀가 어떤 말을 퍼뜨리지는 않을까? 그가 내게 일반 도안실에 있을 것을 제안했어. 하고 그녀는 리나가 말 할지도 모르는 뭔가를 앞질러 가로채기 위해서 말했다. 그거 이상하네. 료바가 말했다. 우리는 네가 여기서 우리와 같이 일 할 걸로 합의를 봤었는데. 나는 코스챠에게 약속까지 했는걸. "코스챠에게 뭘 약속했지? 날 감시하겠다는 걸 말이니? 바랴! 제발! 나는 그저 네가 처음 만날 장애물 넘는 것을 도와주겠노라 고 약속했을 뿐이야.... 자! 여기에 네 책상, 네 제도판, 티자가 있어. 네 도안용품은 보급품 가운데서 고르도록 해. 네 걸로 한 세트 가지게 될 때까지 라고 리나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