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전동다마스퀵서비스 삼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8. 12:55

?



삼전동다마스퀵서비스 삼전 오토바이퀵




























그건 돈을 많이 벌고 난 나중의 일이야. 료바는 또렷이 쳐다보았다. 넌 일을 완벽하게 처리해 낼 수 있을 거야. 리나는 계속해서 설명을 늘어놓는 동안 그는 그녀에게 어디에 도안들과 보급품들이 보관되어 있는지 보여 주기 위해 벽장을 열었다. 리나의 설명 은 듣기 좋은 농담을 섞은 것으로 기분 좋은 환영사와 같았다. 이고르 블라지미로비치가 돌아왔을 때 그들은 한창 잡담중이었다. 이젠 좀 일에 대해 알겠나요? 네. 바랴, 잠깐 내 방으로 들어와요. 그녀는 그의 사무실로 다시 들어갔다. 그는 앉으면서 그녀보고 앉으라고 했다. 당신의 지원은 이제 수락되었어요. 내일 아침부터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됐소. 여기에 당신의 졸업증명서가 있고, 또 이런 것도 있소.... 그는 그녀의 졸업증명서와 함께, 큰 종이 네 장의 질문지를 건네주면서 싱긋 웃어 보였다. 집에 가서 여기에 내용을 채워서, 인사부로 넘겨줄 수 있도록 내일 가 지고 와요. 여기가 당신이 처음 일하는 곳일 테니 전에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은 없을거요. 이것은 좀 어리석은 일같이 보이기는 하지만 어쨌든 피할 수 없는 형식이지. 당신의 부모님들은 살아 계신가요? 아뇨. 아, 알겠소. 그럼, 그들의 사망일자만 적고 그들에 관한 더 자세한 사 항은 적지 마시오. 그리고 또 다른 한 가지가 있는데.... 행여 나를 오해 하지 마세요. 이건 아주 공식적인 것으로 삼전동퀵서비스 삼전동퀵 삼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전동오토바이퀵 삼전동다마스퀵서비스 삼전동다마스퀵 삼전동라보퀵서비스 삼전동라보퀵 삼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삼전동야간퀵가격 삼전동다마스퀵비용 삼전동오토바이퀵비용 삼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삼전동퀵서비스 입사절차에 꼭 필요한 것인데, 당신은 결혼신고가 되어 있나요? 아뇨. 그 서류에는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와 조부모에 대한 질문이 많이 있기 때문에 묻는 것인데, 그 모두를 다 채워 넣기는 매우 힘들 거요. 아마 그 대부분은 당신은 물론 당신 남편도 모를 거고, 당신은 그걸 알아내기 위해 어딘가에 편지를 쓰기도 해야 할 것이오. 그러나 만약 신고가 되어 있지 않고, 자녀가 없다면 굳이 그 관계에 대해 언급할 필요는 없고 또 다른 모 든 귀찮은 질문들을 생략해 버려도 되지요. 바랴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가 암시하고 있는 것을 금세 알 아차리지 못했다. 만일 그가 직접적으로 얘기를 한 거라면 그의 말이 애매 모호한 것은 아니었다. 그러자 그녀는 심한 모욕감을 느꼈다. 비카가 아마 이런 식으로 말했을 것이다. 그녀는 노름쟁이와 놀아나고 있어요. 그 남 자는 진짜 기술자도 아니고, 뚜렷한 직업이 있는 것도 아니에요. 아무래도 그 남자는 좀 수상해요. 그래서 지금 이고르 블라지미로비치는 이러한 일 이 그녀가 이 일을 지원하는 데 번잡스럽게 할까봐 걱정하고 있는 것이다. 그만둬 버릴까. 그녀는 그런 복잡한 서식을 메우라는 요구를 하지 않는 다 른 직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