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천구다마스퀵서비스 양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9. 15:06

?



양천구다마스퀵서비스 양천 오토바이퀵




























그것은 곧, 자포로제츠가 모든 사람을 깜짝 놀라게 만들 어떤 일, 키로 프조차도 굴복할 수밖에 없는 그런 일을 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렇다. 그럼 그건 어떤 사태가 될까? 태업인가? 폭발사건? 철도참사? 그런 따위의 사건으로 키로프가 속을 리는 없지! 그의 부관들 중 한 사람 을 살해하는 것일까? 츄도프, 코다츠키, 포제른 중 누가 될 것인가? 그것 이 니콜라예프의 역할인가? 그렇게 되면 틀림없이 큰 소란이 야기될 것이 다. 하지만 키로프를 그 조사에서 손떼게 할 다른 방법은 없는 것이다. 또 무엇이 있는가? 베레진은 1918년 차리친에서 스탈린이 자기에게 했던 말을 정확하게 기 억하고 있었다. 스탈린은 상당수의 군대 고급장교들, 곧 전 짜르파 장교들 을 화형에 처하라는 명령을 했다. 그 당시 한 특수부대를 책임지고 있던 베레진은 그 임무가 전혀 근거가 없음을 증명하면서, 그런 집행은 오히려 혼란과 문제를 야기시킬거라고 말했다. 스탈린은 훈계하듯이 대답했다. 죽음은 모든 문제를 해결해, 사람이 없 으면 문제도 없을 게 아닌가. 그리고 스탈린의 말은 옳았다. 집행을 철회하라는 내용의 전보가 도착되 었으나 그때 이미 그 사람들은 모두 총살당한 후였던 것이다. 그리고 그 일은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않았다. 그것이 바로 그 사람의 철학이었다. 그렇다면 양천구퀵서비스 양천구퀵 양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양천구오토바이퀵 양천구다마스퀵서비스 양천구다마스퀵 양천구라보퀵서비스 양천구라보퀵 양천구야간퀵서비스가격 양천구야간퀵가격 양천구다마스퀵비용 양천구오토바이퀵비용 양천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양천퀵서비스 이제 그 철학을 다시 적용 하려는 것일까? 맞아, 의심할 여지가 없다! 베레진이 지금 당장 밖으로 나 가서 이 사실을 말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에게서 나온 비밀보 장이안 된 한마디의 말, 그것으로 그는 제거되어 버릴 테니까. 그러나 경 고 정도의 소리는 낼 수 있으리라. 그날 저녁, 그는 부쟈긴을 방문했다. 그들은 소비에트의 제 5주택의 막 다른 위치에서 살고 있었고, 비록 서로를 잘 모르고 가끔씩 만났을 뿐이지 만 서로에게 친근감을 느끼고 있었다. 그것은, 그들 둘 다 구볼셰비키의 철의 동지에 속해 있으면서 인생의 동일한 길을 여행해 왔다는 것과, 그들 두 사람 모두가 헛된 야망이 결핍된 사람들이라는 것 때문이었다. 베레진은 부쟈긴에게 자기의 의혹을 표현하지는 않았다. 베레진이 그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부쟈긴의 아파트에 왔다는 사실로서 충분했던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어느 도서관에서고 구할 수 있는 극동 경제에 관한 책 한 권 을 빌린다는 명목으로. 부쟈긴은 베레진이 거의 알아채지 못하도록 얘기한 사실들, 곧 이반 자포르제츠가 레닌그라드에 데리고 갈 일단의 인물들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과 그것은 철저히 엄호되는 기밀이라는 점에 대해 충분 히 생각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