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목동다마스퀵서비스 목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29. 15:09

?



목동다마스퀵서비스 목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의치를 빼지 않고 잠자리에 들어 아주 편안하게 잠을 잤다. 그 러나 다음날 아침, 얼른 의치를 빼고서 혀로, 그 다음에 손가락을가지고 그 이를 만져 보았다. 그것은 또 흔들거렸다. 그는 이 이를 빼고 싶었다. 혀를 가지고 그것을 입 밖으로 밀어내고 싶었다. 스탈린은 모스크바에서 그의 주치의를 데려오라고 지시했다. 그날 저녁, 그는 닥터 리프만과 그의 조수가 비행기로 도착했고 제 3번 별장에 투숙했다는 보고를 받았다. 그에게 짐을 푸는 즉시 오라고 해. 스탈린은 지시했다. 30분 후 의사가 나타났다. 그는 잘생기고 성품이 좋은, 마흔 살이 채 안 된 유태인이었다. 그는 전에 스탈린을 치료한 적이 있었는데 스탈린은 그 의 치료가 마음에 들었었다. 그는 이런 말을 하기까지 했다. 당신은 샤피 로보다 손놀림이 더 부드럽군. 샤피로는 리프만 이전의 주치의였다. 그 또한 훌륭한 치과의사였지만, 스탈린은 그로부터 여러 가지 질문을 받는 게 싫었다. 괜찮으시냐, 처방해 드린 약은 드셨느랴라고 묻지만 그 어떤 것도 설명하려고는 하지 않는 것 이었다. 의사들은 환자에게, 어디가 아프냐라든지 처방을 어떻게 할까요라 고 묻는 일이 결코 없다. 그들은 목동퀵서비스 목동퀵 목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목동오토바이퀵 목동다마스퀵서비스 목동다마스퀵 목동라보퀵서비스 목동라보퀵 목동야간퀵서비스가격 목동야간퀵가격 목동다마스퀵비용 목동오토바이퀵비용 목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목동퀵서비스 무지무지하게 거만한 태도를 취하면서, 그들의 직무가 마치 불가사의한 신비인 것처럼 구는 것이다. 이런 성질이 불쾌하게도 그 자그마하고 조용한 샤피로에게 있었다. 그 반면 리프만은 그가 하는 일은 설명해 주며, 그의 이가 어떤 상태이 고 의치를 어떻게 끼워야 하는지에 대해 얘기해 주는 것이다. 또 그가 처 음으로 스탈린의 이 중 하나를 뽑았을 때도, 그는 샤피로처럼 뺀 이를 대 야에다 그냥 던져 버리지 않았다. 그는 그 이를 스탈린에게 보여 주면서 치근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또 왜 그 이를 빼야만 하는지에 대해 가르 쳐 주었던 것이다. 그는 서두르지 않으며 붙임성 있고 상냥한 사람이었다. 스탈린은 그에 대해 농담조로 이렇게 말하기까지 했다. 그 친구는 마력으 로 이빨을 뽑는다구! 그는 리프만이 자기를 무서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러나 그 점에 대해서는 뭐 특별할 게 없다. 모든 사람들이 다 그를 두려워하니까. 그러 나 만일 치과의사가 손에 경련을 일으킬 정도로 두려움에 떨고 있다면, 뭔 가 치료가 잘못될 수도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리프만을 친절하게 맞아 들였다. 평상시처럼 그는 물었다. 안녕하셨소. 또 댁네는 무고하고요? 모 든 일이 잘 돼 가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