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월로다마스퀵서비스 신월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30. 13:40

?



신월로다마스퀵서비스 신월로 오토바이퀵




























아, 배급표. 갑자기 스탈린은 뭔가 골똘히 생각하는 표정을 지었다. 배급표를 폐지시키려고 하고 있소. 키로프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배급표 폐지를 1월 1일부터 시행한다는 것은 이미 결정된 사실이었던 것이다. 올해는 풍년이 예상된다더군, 스탈린은 계속해서 말했다. 곡물이 아 주 풍성할 거요. 카자흐스탄 말로는 이번 추수가 전례가 없다는군. 몇십 년 동안 이런 풍작은 처음이라니까. 에이커당 천 파운드 이상 되는 곡물을 수확하게 될 거라나. 미르조얀 동지가 그 풍작을 잘 처리할 수 있을지 염 려스럽소. 미르조얀은 아주 정렬적인 사람이라 우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겁니 다. 키로프의 답변을 못 들은 듯, 스탈린은 계속 심각하게 말했다. 풍작은 단연코 좋은 일이오. 허나 그건 또한 위험하기도 해. 왜나면 그건 사람들 에게 불시에 찾아와서는 만족감이나 행복감, 또 안정감에 빠져들게 하거 든, 풍작은 곡물이 일단 다 거둬들여지고 나누어질 때만 좋은 거요. 여기 저기 흩어져서 마음대로 소비하게 되면 좋지 않은 거지. 스탈린이 어떤 화제를 꺼낼 때는 분명 거기에 어떤 이유가 있다는 것을 키로프는 잘 알고 있었다. 카자흐스탄에 관한 대화도 결코 우연히 시작한 것은 아닌 것이다. 스탈린은 대개 식탁에서는 공무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 데, 이건 예외인 것이다. 그는 거리가 먼 신월로퀵서비스 신월로퀵 신월로오토바이퀵서비스 신월로오토바이퀵 신월로다마스퀵서비스 신월로다마스퀵 신월로라보퀵서비스 신월로라보퀵 신월로야간퀵서비스가격 신월로야간퀵가격 신월로다마스퀵비용 신월로오토바이퀵비용 신월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월로퀵서비스 어떤 화제를 꺼내는 것으로 얘기 를 시작하여, 평범한 논평을 하는 것으로, 전혀 예상 못했던 자기의 결정 사항들을 끌어내곤 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농업에 대해 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한달 전, 중앙위원회 회의석상에서, 키로프는 곡물과 육류 할당량 이 축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채우지 못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사실은 축소된 것이 아니라, 여러 부분에 걸쳐 조정된 것이었다. 어떤 것은 증가했고, 또 어떤 종류는 감소했다. 스탈린은 그런 상황을 이 해하짐 ht했다. 농업에 대해선 별로 아는 바가 없었으니까. 수확이 늦어진 것은 아니었다. 사실 6월이란 레닌그라드 지역에서 배급이 끝나는 달이었 다. 그러나 키로프는 그런 비판에 항변하지 않았다. 당은 그 때 이미 식량 배급카드 제도를 폐지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따라서 곡물 확보에 전력을 집중시키는 게 급선무였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 일에 동원되었어야 했던 것이다. 만일 누군가가 비판받게 되어 있다면, 그것은 당연히 당지도조직 에 있어서 모범을 보여 주는 것으로서 오히려 잘된 길이었다. 그건 예사로 운 일이었고, 키로프는 그 뒤에 개인적인 어떤 요인이 있으리라고는 생각 하지 않았다. 비록 더 모범이 되기 위해서는 수도인 모스크바 조직위로부 터 표본이 나올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러나 모스크바조직은 카가노비 치가 이끌고 있었고 스탈린은 그를 비난하기를 원치 않았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