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시장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시장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31. 15:53

?



영등포시장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시장 오토바이퀵




























바로 그 날 그는 얼마간의 돈을 서랍 속에 넣어 두었다. 바랴는 그것을 손대지 않았고 거기에 얼마나 있는지를 알려고도 하지 않았다. 왜 당신은 돈을 가져가지 앟는 것이지? 어느날 그가 물었다. 어디에다 쓰죠? 당신은 집에서 식사하지 않고 나도 직장에서 밥을 먹는 데. 그래도 당신은 식비를 지불해야 하잖아. 그가 말했다. 내 월급으로도 충분해요. 곧 그 돈이 없어졌고 같이 있던 금팔찌도 없어졌다. 그녀는 돈이나 팔찌 도 필요없었지만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기 위해서 그에게 없어진 것을 알렸다. 바랴. 그가 부드럽게 불렀다. 이번에도 역시 나를 용서해 줘. 내가 이번에 한 판 따서 그것을 도로 가져다 놓겠소 기분 나빠하지 말기 바라 오. 기분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당신은 아무 것도 돌려놓지 않아도 돼요. 나는 돈도 팔찌도 필요없으니까. 다만 그것들이 없어졌고, 당신이 가져간 것이 확실하지만 그래도 당신에게 알려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에요. 그는 소리를 질렀다. 내가 가져간 것을 알았다면 왜 나한테 얘기해서 사람을 괴롭히는 거지? 그런 소리를 듣는 것이 기분 나빠요? 그럼 여기에 있는 값비싼 것이나 돈을 더 이상 가져가지 말아요. 영등포시장퀵서비스 영등포시장퀵 영등포시장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시장오토바이퀵 영등포시장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시장다마스퀵 영등포시장라보퀵서비스 영등포시장라보퀵 영등포시장야간퀵서비스가격 영등포시장야간퀵가격 영등포시장다마스퀵비용 영등포시장오토바이퀵비용 영등포시장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영등포시장퀵서비스 아예 다른 곳에다 치워 버리든지요. 그게 무슨 말이지? 여기는 전당포도 은행도 아니에요. 당신의 물건은 여기보다 그런 곳이 더 안전해요. 만일 그것에 무슨 일이 생기면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와 내 가 책임을 쳐다 한단 말이에요. 당신은 나의 생활방식을 조금도 이해하려 들지 않는군, 그렇지! 그래요! 나는 당신의 생활방식을 이해할 수 없어요. 그것을 받아들일 수도 없구요. 아주 낯선 사람 대하는 듯이 얘기하는군. 그녀는 그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았다. 그래요, 어차피 우리는 남남이잖 아요. 그러니까 서로 헤어지는 것이 최선책이겠어요. 아! 어떻게 그럴 수 있지! 그는 입을 이죽거리며 나지막하게 말했다. 내가 이긴다면은 괜찮아, 그러나 내가 잃기 시작하면 더 이상 볼일이 없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