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충단로다마스퀵서비스 장충단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4. 13:37

?



장충단로다마스퀵서비스 장충단로 오토바이퀵




























그녀는 전화로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 바랴는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가 그가 나간 다음 어떻게 생활을 꾸려 나가고 있는지를 듣기 위해 기다릴 수 가 없었다. 우선 그녀는 니나에게 말해 그들이 함께 살아나갈 방법을 타협 해야만 했다. 바랴는 짐을 풀어서 자기의 옷가지를, 그것이 원래 있던 벽장 속에 걸어 두었다. 그녀는 자기의 책상서랍을 열어서 살펴보았다. 마치 그녀가 다시 돌아올 것을 알고나 있었던 것처럼, 모든 것이 손대지 않은 채 똑같은 위 치에 놓여 있었다. 니나는 그녀의 언니였고 결국 이곳은 그녀의 집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제도판을 테이블에 부착하고는 일을 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니나가 돌아왔을 때도 여전히 일하고 있었다. 바랴는 그녀에게 미소를 지어 보이고는 사무실에서 가져온 샌드위치를 가리키면서 먹겠냐고 물어 보았다. 니나도 호의적이었다. 그녀는 바랴가 일하는 것을 쳐다보며 무엇을 제도하고 있느냐고 하며 그녀의 대답을 흥미롭게 듣고 있었다. 그 들의 생활비에 대해 니나는 자신들 모두가 직장에서 끼니를 해결하기 때문 에 아무 문제 없을 거라고 말했다. 그러나 바랴는 집세와 전화요금, 가스, 전기요금, 그리고 아침과 저녁식비도 있어야 한다고 반대했다. 그녀는 이 런 모든 비요의 절반을 자기가 내겠다고 했다. 결국 그들은 이런 요금 전 부를 기억하고 있다가 매달 말에 그 금액을 둘로 나누어 부담하자는 데 동 의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바랴가 가져온 샌드위치와 함께 차를 마시면서 얘기 를 나누었다. 바랴는 니나에게 장충단로퀵서비스 장충단로퀵 장충단로오토바이퀵서비스 장충단로오토바이퀵 장충단로다마스퀵서비스 장충단로다마스퀵 장충단로라보퀵서비스 장충단로라보퀵 장충단로야간퀵서비스가격 장충단로야간퀵가격 장충단로다마스퀵비용 장충단로오토바이퀵비용 장충단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장충단로퀵서비스 호텔건축에 관한 얘기며 함께 일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얘기를 했는데, 니나는 바랴가 자기의 일에 얼마나 열심인 지를 알게 되어 기뻤다. 그러나 바랴는 코스챠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니나도 물어 보지 않았다. 바랴는 니나에게 자신의 좋았던 시절에 대해서만 얘기하였다. 10시쯤 되었을 때 복도에 있는 전화벨 소리가 크게 울리기 시작했다. 니 나가 나가서 전화를 받았다. 전화왔어, 바랴. 니나가 근심스런 눈초리로 그녀를 쳐다봤다. 바랴는 코스챠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역시 코스챠였다. 료바가 내 말을 전해 주었지? 그래요. 그런데 왜 오지 않았지? 더 이상 스윙춤 추기 싫어요. 나는 이제 어른이에요. 할 얘기가 있어. 듣고 있어요. 전화로 얘기할 성질의 것이 아니야. 만나야만 돼. 우리는 더 이상 얘기할 것도 없고 만날 필요도 없어요. 나를 위해서나 당신을 위해서나 매우 중요한 일이야. 그리고 소피야 알 렉산드로브나에게도 매우 중요한 일이야. 그는 물론,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그녀를 협박하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두려움에 사로잡혔다. 좋아요. 내일 네 시에 그랜드 호텔로 오세요. 그때 얘기해요. 안 돼. 바로 지금 얘기해야 돼. 당신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상상도 못할 거야. 내일이면 너무 늦어. 지금 빨리 아르바트로 와. 좋아요. 그녀가 말했다. 곧 가겠어요. 그녀는 방으로 들어와 급히 우비를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