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응암동다마스퀵서비스 응암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4. 13:47

?



응암동다마스퀵서비스 응암 오토바이퀵




























많은 사람들이 키로프가 서기장직을 맡길 바랬지만 그는 원하지 않았으 며 염두에 두지도 않았다. 그는 이론가가 아니라 러시아 혁명의 실제 조직 가였다. 혁명에 몸바친 젊은 시절 중 그의 기억에 가장 자랑스럽게 남아 있는 것은, 그가 직접 만든 등사기일 것이다. 학생들은 이를 이용하여 유 인물을 인쇄했다. 이념에 대한 첫 번째 물질적 공헌으로서 자신의 등사기 에 대한 자부심은 대단했다. 당 지도부는 종종 그를 칭송했으며, 그와 그 가 이끌었던 사람들의 노력으로 이룩해낸 무게 있고 멋진 결실에 대해 늘 만족해했다. 그로서는 자신이 공산주의자이고 당원이며 당이 신뢰해 주는 것으로 충분했다. 그러나 이제 스탈린은 레닌 사후에 탄생한 당 지도부를, 비록 이것이 트 로츠키와 지노비예프에 대항하여 레닌의 유산을 지켜 주기는 했다 하더라 도, 무시하고 있었다. 당은 더 이상 집단적이라 불리어지지 않았으며 실제 로도 그랬다. 오직 하나의 지도자가 있을 뿐이었으며 그는 바로 스탈린이 었다. 그러나 그 핵심부는 남아 있었다. 레닌 역시 당과 정부의 지도자였 으나 그를 둘러싸고 있는 핵심부를 늘 고려했었다. 성격상의 차이는 있었 으나 핵심부는 여전히 존재했던 것이다. 그러나 스탈린은 정치국을 무시하 고 있었다. 즈다노프, 말렌코프, 베리아, 예조프, 메흘리스, 포스크레비셰 프, 스키랴토프, 그리고 비쉰스키 같은 사람들이 응암동퀵서비스 응암동퀵 응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응암동오토바이퀵 응암동다마스퀵서비스 응암동다마스퀵 응암동라보퀵서비스 응암동라보퀵 응암동야간퀵서비스가격 응암동야간퀵가격 응암동다마스퀵비용 응암동오토바이퀵비용 응암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응암퀵서비스 이제는 정치국원들보다 더 큰 비중을 가졌다. 이전의 지노비예프 일당을 제거해야 한다고 스탈린 이 주장한 의도가 무엇인지 키로프는 완전히 파악했다. 공포 분위기를 - 어떤 때는 전혀 그 근거가 없었는데도 - 조성하려는 것이다. 스탈린은 오 로지 공포에 의해서만 통치하고자 했으며, 이는 그의 1인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이었다. 이것이 어디까지 치달을지 누가 알 수 있단 말인가? 키로프는 레닌의 충고를 따라 당이 스탈린을 서기장직에서 밀어내지 않 은 중대한 과오를 범했음을 통감했다. 그렇게 했어야만 되었다. 트로츠키 는 당으로부터 국외자로 간주되었으므로 우세를 점할 수 없었을 것이며, 지노비예프와 카메네프 역시 당으로부터 신뢰를 받지 못했으므로 지도자가 될 수 없었을 것이다. 지금 당은 진정한 볼셰비키 핵심부인 지금의 정치국 ㅇ, 그리고 이와 함께 단지 동등한 멤버로서 스탈린도 포함된 부하린, 리 코프에 의해 이끌어졌을 것이다. 이제 그 과오를 바로잡기는 불가능했으며 스탈린은 요지부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