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와룡동다마스퀵서비스 와룡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7. 14:03

?



와룡동다마스퀵서비스 와룡동 오토바이퀵




























왜 일기를 쓰고 있소? 그녀는 천천히 대답했다. 제가 쓴 내용 중에서 언짢은 것이라도 있었나 요? 난 다른 사람들의 일기장을 엿보지는 않아요.... 하지만 당신은 분명히 나에 관한 일들을 썼지? 예, 그랬어요. 그는 그녀를 보면서 말했다. 당신이 이곳에 있는 목적이 무엇이지, 지 다?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 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묻고 있지 않소? 무엇 때문에 여기에 왔소? 당신께 결코 말할 수 없는 일이에요. 하긴, 그건 당신 문제요. 하지만 난 당신이 나에 대해 쓴 내용을 알아 야겠소. 그녀가 일기장을 그에게 내밀었다. 당신이 직접 읽어보세요. 난 남의 일기장을 읽지는 않겠소. 하지만 나에 관해서 쓴 페이지들을 찢어서 여기 이 난로에다 태워 주시오. 그리고 다신 나에 관한 말들을 쓰 지 마시오. 언젠가 당신께 상황을 이야기해 주지 않았소. 당신이 이해를 못하는 것 같아 유감스럽소. 그녀는 시무룩해져서 일기장을 와룡동퀵서비스 와룡동퀵 와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와룡동오토바이퀵 와룡동다마스퀵서비스 와룡동다마스퀵 와룡동라보퀵서비스 와룡동라보퀵 와룡동야간퀵서비스가격 와룡동야간퀵가격 와룡동다마스퀵비용 와룡동오토바이퀵비용 와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와룡동퀵서비스 몇 페이지를 접어서 사샤에게 건네주었 다. 그게 제가 당신에 관해서 쓴 것이에요. 읽지 않겠다고 말하지 않았소. 그걸 찢어서 태워 버리기만 하면 돼요. 그도 자신이 무례한 요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달리 할 방도가 없었다. 솔로베이치크의 행동으로 말미암아, 이미 충분히 고통 을 받고 있던 사람들이 비싼 대가를 치렀다. 사샤는 더 이상 그 누구라도 지다의 지각없는 행동으로 인하여 고통받게 할 수는 없었다. 지다는 난로께로 가서 철제뚜껑을 열었다. 그녀는 일기장에서 한 페이지 를 찢어내어 그것을 읽고는 구겨서 불 속으로 던져 넣었다. 두 번재 페이 지도, 그리고 셋째, 넷째 페이지도.... 사샤 쪽으로 등을 돌리고 끓어앉은 채, 그녀는 일기장에서 한 페이지, 한 페이지씩 찢어 내어 불 속으로 던져 넣는 행위를 계속하였다. 그리고는 시간이 지나자 더 이상 씌어진 내용을 읽지는 않았다. 일기의 마지막 부분은 사사에 관한 것이었다. 하지만 지금 은 무감각해져 있었고 일기장의 끝까지 끊임없이 찢어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