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훈정동다마스퀵서비스 훈정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9. 15:22

?



훈정동다마스퀵서비스 훈정동 오토바이퀵




























다음 최면치료를 받는 자리에서, 나는 그 사나이와 정면으로 대결하기보다는 차라리 그의 잘못을 용서해 주도록 애쓰는 편이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겠느냐고 이야기를 나눈 뒤에, 그는 나의 충고를 받아 들였다. 여기서 나는 그를 최면 상태로 유도하여, 지난 전생의 소년 시대에 그를 배신한 사나이의 집을 다시 한 번 찾아가도록 암시를 걸었다. 이번의 사나이는 긴 의자 위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었으며, 크리스가 방 안으로 들어오자, 이 사나이는 자리에서 일어서서 이 낯선 젊은 사나이와 악수했다. 여기서 크리스는 자기가 누구며 왜 여기 왔는가를 설명했다. 우라늄 사건의 이야기를 하니까 사나이는 입을 딱 벌리고 두눈을 둥그렇게 뜬 채, 크리스의 괴롭게 죽어간 이야기를 들었다. 눈에는 눈물이 글썽해지면서 본심으로 한 것은 아니었노라고 중얼거렸다. 마침내 그는 이 나이어린 사나이의 용서를 비는 요청을 받아 들였다. 크리스는 자기가 미워한 것도 용서해 달라고 하자 '소년시대에 내가 저지른 고약한 짓이 더 문제인 것을...' 하면서 옛날 친구는 정답게 이야기했다. 그리고 나서 두 사람은 이 시간의 마무리를 위해 함께 기도를 올렸다. 크리스와 나는 아직도 치료를 계속하고 있다. 이승에서 아직 해결짓지 못한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아직도 훈정동퀵서비스 훈정동퀵 훈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훈정동오토바이퀵 훈정동다마스퀵서비스 훈정동다마스퀵 훈정동라보퀵서비스 훈정동라보퀵 훈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훈정동야간퀵가격 훈정동다마스퀵비용 훈정동오토바이퀵비용 훈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훈정동퀵서비스 얼마간 두통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최면 상태에서 그 만남이 있은 뒤로 크리스는 창백하고 무기력했던 사나이에서 정력적이고 건강한 사나이로 변신되었다. 우리들은 다같이, 완전히 두통이 없어지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굳게 믿고 있다. 또 다시 공주의 전생을 조사한다. 다른 사람들의 전생을 조사하고 있는 동안 나는 점차 자기 자신의 전생_ 특히 저 옛날의 아름다웠던 공주_ 에 대하여 흥미를 느끼게 된 것도 무리가 아니었다. 친구이며 동료이기도 한, 앤 란다만 여사가 나의 호기심을 만족시키는데 협조를 해주었다. 그녀의 진료실에서 간단한 최면 유도를 받은 뒤, 나는 태어나기 전 옛날의 섬으로 되돌아갔다. 아름다운 치마와 브라우스를 몸에 걸친 다음, 머리에는 왕관과 같은 것을 쓰고 맨발에 샌들을 신고 목과 팔목에는 보석을 장식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