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수동다마스퀵서비스 관수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0. 13:58

?



관수동다마스퀵서비스 관수동 오토바이퀵




























"그 사람들은 지금도 여기 있습니다. 이번 생애에서도..." 지난 생애에서의 아들이 지금은 어머니가 되었고, 지난 생애에서의 어머니는 지금의 아들이 되어 있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그리고는 이야기를 계속했다. "그래서 지금도 두 사람을 미워하고 있는 것이죠. 아직도 복수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러면 전생의 여동생은 어떻게 됐는가? "그 애는 내가 보살펴 주었어요" 어두운 표정으로 쟈닌이 말했다. 쟈닌이 아직 최면상태에 놓여 있을 때, 나는 그녀에게 과거는 이미 끝난 것이며, 이번에는 어머니와 아들이 과거 세상에서 당신을 이해하지 못했던 것을 용서해 줄 때가 되었음을 깨닫게 하려고 했다. "당신의 가까운 사람을 미워하면서 인생을 보낸다는 것은 자기 자신을 미워하는 인생을 보내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하고 암시를 걸었다. "말씀하시는 것이 진실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고 그녀는 이야기했다. "하지만 오래 된 감정을 버리기가 정말 힘들군요. 기억하고 있는 것은, 만지거나 안아주거나 관수동퀵서비스 관수동퀵 관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관수동오토바이퀵 관수동다마스퀵서비스 관수동다마스퀵 관수동라보퀵서비스 관수동라보퀵 관수동야간퀵서비스가격 관수동야간퀵가격 관수동다마스퀵비용 관수동오토바이퀵비용 관수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관수동퀵서비스 다정하게 대해 주기를 바랬던 것, 단지 그것뿐입니다." 쟈닌의 남편인 돈도 같은 날 밤에 퇴행최면을 받았다. 그는 어둠침침한 방에서, 나이 먹은 대머리진 모습의 자기가 낡은 옷을 몸에 걸친 채, 동양철학에 관한 책을 연구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 그의 말에 의하면, 그 책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손에 의해 쓰여진 것이라고 했다. "나는 여기서 혼자 살고 있다. 여기가 내가 사는 곳이다." 라고 그는 이야기했다. 언제였느냐고 물으니까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이곳에는 시간이라는 것이 없다. 시간이란 하나의 허깨비에 지나지 않는다." 책을 읽는 것 이외에 무엇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일까? 돈은 이야기한다. "나는 하나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하나님은 내 말을 들어주시고 나에게 이야기도 걸어주신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어디 계신 것일까? "하나님은 어디에도 계신다. 하나님이란 모든 것의 전부이다." 그는 책을 읽고, 하나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매일 매일 지냈다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