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남동다마스퀵서비스 원남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0. 14:01

?



원남동다마스퀵서비스 원남동 오토바이퀵




























필자인 랍비(유대교 율법사)요나산 게루슘은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유대교의 전통적 의식과 뉴우에이지 의식 등을 가르치고 있는 영적인 지도자의 한사람이다. 눈 내리는 밤의 방문객 카바라(구전에 의해 몰래 전해진 유대교의 밀교적인 성경 해석)나 유대 신비주의에 대하여 강연하는 장소에서 그녀의 모습은 여러 번 본 일이 있었다. 이 금발의 젊디젊은 노르웨이 여성이 그토록 심각하게 유대교의 신비주의에 도취되어 있다고는 그 당시의 나로서는 매우 뜻밖이었다. 그녀의 흥미가 얼마만큼 심각했었는지 내가 그 깊이를 알 까닭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 눈 내리던 날 밤, 우리 집에서 열기로 했던 토론회는 이미 취소했던 터였다. 그런데 그녀는 중지되었다는 연락을 받지 못했으므로 악천후를 무릅쓰고 우리 집을 찾아왔던 것이다. "참 딱하게 되었네요. 모처럼 어려운 길을 오셨는데 추운 곳에 서 계시지 말고 들어오셔서 따뜻한 커피라도 들고 가세요" 하고 나는 말했다. 그녀는 내 제안을 받아 주었다. 커피를 든 뒤에, 분명 카바라에 대한 질문을 할 것으로 생각한 나는, 무엇인가 원남동퀵서비스 원남동퀵 원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남동오토바이퀵 원남동다마스퀵서비스 원남동다마스퀵 원남동라보퀵서비스 원남동라보퀵 원남동야간퀵서비스가격 원남동야간퀵가격 원남동다마스퀵비용 원남동오토바이퀵비용 원남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원남동퀵서비스 이야기하고 싶은 게 있느냐고 물었다. 그런데 그녀가 이야기하고 싶어한 것은 카바라가 아니라, 나치스의 유대인 학살에 관한 이야기였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대학살의 이야기를 듣게 되면 까닭 모를 공포에 사로잡히곤 한다는 이야기였다. 현재 그녀의 언니가 강제수용소에 대한 연구논문을 쓰고 있어서 자료정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을 받았는데도 그녀는 그 일에 손댈 염두도 나지 않는다는 이야기였다. 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깊은 청색 눈동자에는 공포의 빛이 깃들어 있었다. 그 때, 갑자기 나는 내자신의 의식이 이상하게 변한 상태에 빠졌음을 느꼈다.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 바싹 여윈 다른 얼굴들이 겹쳐 보이고, 오랜 하시다즘(카바라를 믿는 유대교의 일과)의 곡을 노래하는 음악이 내 귓가에 들려 왔다. 그러나 그녀는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모르고 있는 눈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