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1. 13:34

?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 오토바이퀵




























놀라운 일로, 내가 만난 대학살에 대한 전생의 기억을 간직한 사람들 그 대부분은 유대인이 아니었다는 사실이다. 어떤 형태의 심령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그 내용을 나에게 일깨워 주곤 했는데, 그 가운데는 자기 자신이 전생에서 신앙심이 두터운 유대인이었다고 믿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다. 오히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유대교는 어쩌다 알게 된 것에 불과했고, 일상적인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지 않아 모두가 유대인의 핵심 세계와는 거리가 먼 것으로 생각되었다. 만일 이것이 사실이라면, 나치스에 의해 유대인임을 공인시켜 주는 노란 별 표시가 강제로 부착되고 온갖 괴로움과 굴욕을 경험한 뒤, 학살된 것이 그들에게 있어서는 처음 유대인으로서의 체험이었음은 상상하기가 어렵지 않다. 유대교에 관련된 즐겁고 멋진 제사와 휴일, 기도와 의식 등을 옛날에 체험한 일이 없다면, 이와같은 영혼들에게 '유대인이라는 것'은 고통 받는다는 말과 같은 뜻으로 잘못 결론지워지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기에 이번 생애에서는 유대인이 아닌 다른 민족에 속하는 육체를 선택하여 다시 태어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이런 추리를 뒷받침해 주는 이화동퀵서비스 이화동퀵 이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화동오토바이퀵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다마스퀵 이화동라보퀵서비스 이화동라보퀵 이화동야간퀵서비스가격 이화동야간퀵가격 이화동다마스퀵비용 이화동오토바이퀵비용 이화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이화동퀵서비스 기묘한 사실은 이밖에도 있다. 이런 사람들 가운데 3분의 2가 금발에 푸른 눈동자 또는 엷은 갈색 눈동자의 주인공들이다. 처음에 나는 이것은 미네소타주에 북구계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전국을 돌아다녀 본 결과 다른 모집단(조사대상이 되는 샘플을 끄집어 낼 때 본래의 집단)에서도 같은 현상을 볼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이와 같은 머리 색과 눈동자 색을 갖고 있는 것은 자기 가족 중에서 자기뿐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나머지 친족들은 머리 색도 눈동자도 검은 편이었다. 유전학적으로 볼 때, 금발도 푸른 눈동자도 열성형질인데, 몇 대를 건너지 않으면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학살에서 죽었다고 믿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렇게 많이 찾아볼 수 있음은 이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주지하는바와 같이, 나치스는 금발벽안의 '아리아인'을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인종적 우월의 의사이론을 높이 평가하고 있었다. 유럽에 살던 유대인의 대다수도(많은 비유대인도 마찬가지지만)검은 눈동자와 검은색 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자기네들을 박해한 사람들과 같이, 아리아인과 비슷한 용모를 갖고 태어나는 것을 죽은 영혼들이 간절히 소망한 결과라고도 상상할 수 있다. 만일 이런 생각이 마음속에 깊이 박혀 있었다면, 이 이상 박해받지 않아도 되다고 믿은 영혼이 금발의 육체에 집착한 것도 충분히 수긍되는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