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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8. 12.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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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의 의식혁명뒤에 이같은 집합적 기억에 대해 우리들이 어떻게 대처하여야 하느냐는 매우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공민권운동과 평화운동, 여권운동 등, 권리의 평등을 위한 투쟁이 계속적으로 일어난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된다. 현재, 어떤 인종이 다른 인종을 압박할 때는 반드시 대학살의 상징성이 문제되는 것이다. 강제수용소가 보탬을 준게 있다면 이런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인류 가운데, 어떤 집단이 자기네들은 다른 집단들 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제 두 번 다시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대학살은 영구히 인류의 의식을 변혁시켰기 때문이다. 이와같은 관점에서 볼 때, 대학살의 '희생자들'은 사실상 진리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교자였던 것이다. 대학살의 순교자와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송가를 노래 부르면서 죽어 간 초기의 기독교들을 관련시켜 생각하는 사람들의 수효가 너무나 적은데 대해 나는 언제나 아연해지곤 한다. 하시디즘을 신봉하는 유대인들 사이에서는 행촌동퀵서비스 행촌동퀵 행촌동오토바이퀵서비스 행촌동오토바이퀵 행촌동다마스퀵서비스 행촌동다마스퀵 행촌동라보퀵서비스 행촌동라보퀵 행촌동야간퀵서비스가격 행촌동야간퀵가격 행촌동다마스퀵비용 행촌동오토바이퀵비용 행촌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행촌동퀵서비스 기독교의 순교자(순교자란 자기의 신념을 증명하고 싶다는 의식을 갖고 죽어갔기 때문에 곧 이승으로 되돌아오지 않고 영혼의 세계에 오래 머무르게 된다. 그러나 일부의 영혼들은 보살과 같이 타인을 돕기 위하여 스스로 자진해서 이승으로 돌아온다)와 똑같이 깊은 신념과 용기와 확신을 갖고 죽어간 성자와 같은 랍비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에드가 케이시가 영사한 바에 의하면, 예수의 시대에 살았던 똑같은 영혼이 1930년대와 1940년대에 또다시 이 땅 위에 나타난다고 했다. 이렇게 생각하면, 사람들을 괴롭히고 박해하는 인간들뿐만 아니라, 수용소에 수용된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드라마를 연출할 가능성은 큰 것이다. 나치스는 로마인들의 재생인지도 모른다. 만일, 그렇다면 제2차 세계대전은 아마겟돈(히브리어 메키도의 산의 희랍어, 계시록 16장 16절에 쓰여진 최후의 대격전지란 뜻이며, 그 뜻이 변하여 종국적 결전을 말한다)이며, 우리들은 현재 구세주의 시대(이상의 시대란 뜻으로 계시록 20장에 의하면 아마겟돈의 싸움이 끝난 뒤 그리스도가 재림하여 세계를 통치한다고 한다)를 향하여 나가고 있다는 뜻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