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각다마스퀵서비스 종각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3. 13:13

?



종각다마스퀵서비스 종각 오토바이퀵




























"위 45, 아래 15" 간호부의 목소리가 메트로놈(박자 시험기)처럼 울려 왔습니다. "위 23, 아래 0" 그러자, 내 머리 속에서 무엇인가 눈이 부실 정도로 섬광이 되어 폭발하고, 내 영혼은 몸 바깥으로 내어 던져졌습니다. 축 늘어진 나를 간호하는 의사들의 머리 위를 떠돌면서, 갑자기 저것은 진짜 내가 아니고 진짜 나를 닮아 있던 것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나는 몸 바깥에 있었고, 지금까지 느꼈던 고통은 깨끗이 사라진 상태였습니다. 의사 가운데 한 사람이 '이거 난처하게 되었구나! '하는 말을 들어서가 아닙니다. 나는 의사가 그렇게 말하지 않았어도 그는 그렇게 생각했을 것입니다. 저는 기분이 상쾌하고 조금도 괴롭지 않다는 것을 의사에게 말해 주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또다시 빛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깊은 우물 속에서 눈부신 태양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빛에 빨려 들어가듯이 떠올라 갔습니다. 그와 동시에 의사들이 내 몸을 검사하고 있는 병원에서 점차 멀어져 가고 있다는 것도 종각퀵서비스 종각퀵 종각오토바이퀵서비스 종각오토바이퀵 종각다마스퀵서비스 종각다마스퀵 종각라보퀵서비스 종각라보퀵 종각야간퀵서비스가격 종각야간퀵가격 종각다마스퀵비용 종각오토바이퀵비용 종각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종각퀵서비스 알 수 있었습니다. 위로 떠올라 감에 따라 빛은 더욱 터지고 눈부시게 되었으며 마침내는 눈앞에 확산되면서 작렬했고 찬연하게 빛나는 그 빛속에 나는 완전히 포위되고 말았습니다. 아무래도 이것은 하나님이 분명하다고 생각됐습니다. 압도될 수밖에 없는 사랑과 평화와 기쁨이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고독했던 것은 정말 한 순간에 지나지 않았고, 거대한 심장의 고동과 같이 빛이 진동하여 나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기운이 나면서 나도 똑같이 빛을 발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도 그 빛속에 녹아들고 만 것입니다. 나는 아직 '나'였고, 나로서 생각할 수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병원에 입원하고 있었을 때의 제 자신과는 또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 까닭은, 내가 빛이라는 말의 새로운 의미를 이해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은 '빛'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빛'속에는 누구 나가 알고 싶다고 생각하는, 그리고 알 필요가 있는 온갖 지식이 들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내 자신이 알아야만 할 것을 전부 배웠다고 이야기할 생각은 없습니다만, '빛'속에 온갖 종류의 지식이 들어 있음을 깨달았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