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화문다마스퀵서비스 광화문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3. 13:14

?



광화문다마스퀵서비스 광화문 오토바이퀵




























한 순간, 정적 속에 싸이면서 비로소 사랑이 지닌 진짜 뜻을 알았습니다. 두려움도 후회도 슬픔도 아픔도 없이, 저는 사랑에 포위되고 사랑의 포로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나님에게 얼굴이 있었다면, 인간의 모습으로는 보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욱이 하나님은 남자이기도 하고 여자이기도 하고-어느 쪽인지 구별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존재하며, '사랑'이고 '빛'임을 알았습니다. 그쪽의 마음의 세계와 물질계와는 너무나도 다르고 더욱이 모순된 것 같으면서도, 관계도 매우 깊기 때문에 육안으로밖에 볼 수 없는 인간에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의 상태를 표현하기란 어려운 것입니다. 말하기 어려운 상황을 굳이 표현할 방법을 찾아볼 필요는 있겠지만, 어쨌든 다만 체험해 보는 수밖에 다른 도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주 음악에 포위되어 강력한 빛이 약간 부드러워지면서, 넓게 퍼지기 시작한 것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신을 차려 보니 저는 또다른 차원에 와 있었고, 그곳에는 저와 같이 땅위에 자기 육체를 두고 온 다른 영혼들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들의 육체가 꼭 죽었던 것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들은 무엇이라고 표현하기 어려운 깊은 사랑이 담긴 태도로 광화문퀵서비스 광화문퀵 광화문오토바이퀵서비스 광화문오토바이퀵 광화문다마스퀵서비스 광화문다마스퀵 광화문라보퀵서비스 광화문라보퀵 광화문야간퀵서비스가격 광화문야간퀵가격 광화문다마스퀵비용 광화문오토바이퀵비용 광화문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광화문퀵서비스 나를 맞아 주었던 것이었습니다. 그 가운데 두 사람은 그 전부터 알고 있던 사람으로서 한 분은 몇 년 전에 돌아가신 아버지였고, 또 한 분은 제가 열네살 때 돌아가신 할머니였습니다. 두 분은 나이 먹은 얼굴도 아니었고 고통스럽게 보이지도 않았고 바야흐로 인생의 최전성기에 있는 것 같은 모습이어서 저와 마찬가지로 기쁨에 가득차 있었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땅 위에서 알았던 사람들인지 아닌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 사람들을 알 수가 있었고, 그쪽에서도 저를 알고 있어서, 그들이 저를 사랑하고 있듯이 저도 그들을 사랑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저마다 별개의 존재이면서 모두 하나이며, '빛나는 한 존재'의 일부분인 것이었습니다. 위험한 여행을 끝마치고 갑자기 집으로 돌아온 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전에 그곳에 있었다는 것도, 그 일을 완전히 잊고 있었다는 사실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모드 저 사랑의 빛속에 있으며, 지금은 저 땅 위에 있었을 때처럼 서로 떨어져 있어도 외로운 상태는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