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4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4가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3. 13:17

?



종로4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4가 오토바이퀵




























우주와 한 몸임을 알고 굉장한 충격을 받은 저는, 자기는 보잘것없는 존재라는 생각을 두번 다시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자기가 다른 사람들이나 다른 혹성에 대하여 무엇을 행할 때, 행위의 내용상 좋고 좋지 않고를 떠나서, 그 행위는 자기에게 뿐만 아니라, 주변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어떤 행위도 그 자체가 만들어 내는 반작용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타인을 생각해서 행동하든, 타인에게 적대적으로 행동하든, 그것은 자기 자신에게 대하여 행동하는 것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예수께서 '당신네들이 힘없는 약자에 대하여 행한 일은 나에게 대하여 향한 것이 되는 것이다' 라고 말씀하신 뜻을 잘 알 수가 있었습니다. 저의 이해력에도 한계가 있어서, 지식을 얻은 뒤 처음 알게 된 일도 있었습니다. 그 일을 알게 된 것은 이 임사체험을 겪은 몇 년 뒤의 일이었습니다. 거기서 제가 배운 것은 '우주 시대'가 된 뒤에 이래가 가능해지는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우주시대는 1954년에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우주의 꼭대기에서-최고로 행복했다 나의 여행은 짧은 시간 안에 종로4가퀵서비스 종로4가퀵 종로4가오토바이퀵서비스 종로4가오토바이퀵 종로4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4가다마스퀵 종로4가라보퀵서비스 종로4가라보퀵 종로4가야간퀵서비스가격 종로4가야간퀵가격 종로4가다마스퀵비용 종로4가오토바이퀵비용 종로4가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종로4가퀵서비스 일어난 것이었고, 그 덕분에 나는 이 여행에 대하여 쓰게 된 것입니다만, 또다른 차원의 세계에 갔을 때는 시간의 흐름에 대한 감각이 전혀 없었다는 사실을, 저는 몇 주일 동안이나 깨닫지 못했던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지켜보고 있는 동안, 지구는 여러 번 회전했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분명해진 것은(적어도 나에게 있어서는) 시간을 초월하여 그처럼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는 것과, 한순간에 일어난 일들을 남김없이 표현하려면, 다시 생각해 내는데 많은 세월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랑과 빛이 제가 알 수 있는 모든 것을, 그것도 이승의 생활로 되돌아 올 때 배우고 있는 동안, 시간은 정지된 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 한순간이 지난 뒤, 그 차원에 머물러 있을 것인지, 육체로 돌아갈 것인지를 선택할 권리가 나에게 있었습니다. 시간적으로 한계가 있었고, 이 이상 저승에 있다면 되돌아가고 싶어도 육체 속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던 것이죠. 이 멋진 세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