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5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5가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3. 13:18

?



종로5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5가 오토바이퀵




























대하여 배운 것을 꼭 전해야겠다고 저는 결심했습니다. 그 때까지 아직 사선을 넘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은 일이 없었습니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두려워하고 있었습니다. 육체는 죽지만, 그 속에 있는 인격은 죽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안다면 모두 기뻐하게 되는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지붕 위에서 큰 소리로 외쳐서, 제가 배운 것들을 온 세계 사람들과 나누어 갖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들은 다른 사람들과 일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지내야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남을 상처 입히면 자기 자신도 상처를 입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게만 되면 전쟁도 미움도 모두 사라지는 게 아닐까요. '이것이 당신의 목표입니다'리고 누가 이야기해 준 것은 아니었지만, 알게 된 이상은 그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어 가질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야 어찌됐든, 해보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저 아름다움과 영감의 차원에 있어서는, 자기가 배운 것에 애래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낼 사람이 있으리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전에 있었던 차원으로 돌아가야겠다고 마음먹는 순간에 비로소 머리에서 나와 있는 투명하고 부드러운 끈으로 나는 육체와 연결되어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 끈은 상념과 같이-저쪽 차원에서 볼 수가 있었던 물질로 되어 있던 것을 빼고는-머리에서 나와 있었습니다. '저승'에 눌러 있으려고 결정하면, 아마도 종로5가퀵서비스 종로5가퀵 종로5가오토바이퀵서비스 종로5가오토바이퀵 종로5가다마스퀵서비스 종로5가다마스퀵 종로5가라보퀵서비스 종로5가라보퀵 종로5가야간퀵서비스가격 종로5가야간퀵가격 종로5가다마스퀵비용 종로5가오토바이퀵비용 종로5가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종로5가퀵서비스 자기 스스로 '끈'을 끊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육체 속에 살수 없게 되면, 내 자신의 지성에 의하여 끈이 끊어진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몸으로 되돌아 갈 결심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주의 높은 곳에서 후퇴하기 시작하여, 맨 먼저 저에게 예의를 지켜 준 애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있는 영역으로 돌아갔습니다. 저쪽도 제가 되돌아 갈 결심을 한 것을 알고 있는 듯, 또한 그 사실을 알고 기뻐하는 듯해서 저는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들 곁을 지나가는 저에게, 그들은 갑자기 기쁨에 넘치는 노래의 합창으로 작별을 고해 주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저의 귀에는 그 음악의 장엄함이 남아 있어, 괴로운 일이 생길 때는 추억 속에서, 그들이 애정을 보내 준 그 가장 행복했던 순간으로 돌아가곤 한답니다. 그들과 헤어진 뒤, 내 자신이 상념의 끈을 따라 내려가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나는 뒷걸음치면서 그들 쪽으로 '위를 행해' 보고 있었으나 그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계속 손을 흔들고 있었습니다. 그 음악 소리를 녹음할 수만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