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표동다마스퀵서비스 수표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14. 13:26

?



수표동다마스퀵서비스 수표동 오토바이퀵




























케이시의 영사 에드가 케이시로서는 윤회전생 따위의 이야기를 믿고 싶지 않았다. 그와 같은 생각은 판타멘탈리스트(성서를 글자 그대로 믿는 것을 신앙의 기본으로 삼는 성경 근본주의자-역자 주)이고, 기독교도인 그의 신념과는 정면으로 대립되는 것이기 때문이었다. 1923년, 아이디 라마아즈(인쇄 회사의 경영자로, 철학과 점성술에 흥미를 갖고 있어서 케이시에게 인생 상담차 자주 찾아왔던 인물-역자 주)라는 사나이의 제안으로 비로소 형이상학적인 문제에 대한 영사(투시 능력에 의하여 정보를 얻는 것-역자 주)가 행해졌는데, 이 영사에서 나온 이야기는 어느 것이나 케이시 가 매우 난처한 철학상의 문제에 중점을 둔 것들 뿐이었다. 케이시의 눈 앞에 업장(카르마)이나 환생에 대한 계시가 나타난 것은 이때가 처음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뒤에 새롭게 '라이프 리이딩'(한사람의 전생이나 성격, 재능 등 인생에 관한 정보를 투시에 의해 알아내는 것-역자 주)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이해를 제공하면서 의심은 사라지고 보다 넓은 시야가 펼쳐지게 되었다. 윤회 전생이란 이치에 맞는 현상이었던 것이다. 윤회 전생 이야기보다도 더 이상했던 것은 수표동퀵서비스 수표동퀵 수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표동오토바이퀵 수표동다마스퀵서비스 수표동다마스퀵 수표동라보퀵서비스 수표동라보퀵 수표동야간퀵서비스가격 수표동야간퀵가격 수표동다마스퀵비용 수표동오토바이퀵비용 수표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수표동퀵서비스 점성술에 대한 것과 영혼이 혹성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케이시가 설명한 내용이었다. 2500건의 라이프 리이딩 중, 거의 전부는 각자의 인생에게 주는 혹성의 영향에 대해 언급했던 것이었다. 리이딩을 받은 사람들은 일찍이 자기들이 몇 번이고 지구에 태어났을 뿐만 아이라, 환생하는 사이 사이에 태양계 주변의 다른 혹성에서 산 일도 있었고, 더 먼 별나라까지 갔었다는 이야기도 고백했다. 이와 같은 지구 이외의 방문에 대하여 잠자는 예언자인 케이시는 이렇게 이야기하고 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특성을 상징하는 태양계의 다른 영역에 머무는 기간이 있다. 수성이나 금성, 목성, 천왕성, 토성에 있어서는 그대들(케이시의 영사에서는 이와 같은 고어가 흔히 쓰여지곤 했다-역자 주) 이승에서 말하는 것과 같은 육체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고 이들 영역에 머무는 기간이 있다. 수성이나 금성, 목성, 천왕성, 토성에 있어서는 그대들(케이시의 영사에서는 이와 같은 고어가 흔히 쓰여지곤 했다-역자 주) 이승에서 말하는 것과 같은 육체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고 이들 영역에서는 , 의식 또는 지각이 육체를 떠나서 존재하며, 또한 이들 여러 혹성의 태양계에서 차지하는 위치에 알맞은 반응이 존재한다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