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흥인동다마스퀵서비스 흥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20. 13:08

?



흥인동다마스퀵서비스 흥인동 오토바이퀵




























유년시대의 패튼은 자기가 아더왕이 었다고 공상하는 것을 즐겼다. 재목이 쌓인 곳 근처 담속에 오래된 볼트(굵은 화살)가 묻혀 있었는데, 그것을 엑스커리버 (아더왕이 바위에서 잡아 뽑았다고 하는 유명한 칼-"역자주)로 보고 그것을 잡아다니면서 노는 것이다. 또한 그 당시, 그는 자기가 대장이 되리라는 것을 알지도 못한채, 나무로 만든 칼에 '조오지, S, 패튼 중장'이라고 이름을 새겨서 몸에 차고 다녔다. 그는 병사가 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나 하였다. 1909년 24세 때, 그는 소꼽친구로 나중에 아내가 된 베아트리스의 아버지에게 병사가 되는 일은 제게 있어선 숨을 쉬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영스러운 일이라고 편지를 써 보냈던 것이다. 베아트리스에게도 내가 제법 한 사람 구실을 하기에 합당한 곳은 싸움터 말고는 달리 없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목사가 되는 것은 마음이 내키지 않았으나, 만약 그가 병사가 되지 못한다면, 그 이유는 흥인동퀵서비스 흥인동퀵 흥인동오토바이퀵서비스 흥인동오토바이퀵 흥인동다마스퀵서비스 흥인동다마스퀵 흥인동라보퀵서비스 흥인동라보퀵 흥인동야간퀵서비스가격 흥인동야간퀵가격 흥인동다마스퀵비용 흥인동오토바이퀵비용 흥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흥인동퀵서비스 단 한가지,'성직을 맡으라고 하신 하나님의 뜻'에 의해서 하게 될 것이다. 그는 스스로를 '감독교회의 전도자'로 자청하고 있었고, 일요일에는 반드시 예배에 참석하고 있었다고 말하고 있다. 전차부대의 장교였던 패튼은, 1912년의 스톡홀름의 올림픽에서 다섯 종목의 경기에 출전하였다. 1916년에는 멕시코에서 판초 뷔아(멕시코의 혁명가-"역자주)를 토벌하기 위하여 이를 쫓아 멕시코로 갔으나, 이때 그는 존, J, 퍼싱의 무관으로서 근무하고 있었다. 패튼은 미국 최초의 기갑부대(전차나 장갑차, 승차보병, 적재견인 포병 따위로 편성된 부대-"역자 주 )사령관으로 부임할 때 까지 퍼싱의 부관으로 있었고, 두 사람은 의형제와 같은 사이가 되었다. 제 1차 세계대전중인 프랑스에서, 패튼의 전차부대가 어느 마을을 점령한 다음, 그는 전차에서 내려 도보로 공격을 계속하게 되었다. 무서워서 몸이 덜덜 떠리기 시작한 그의 머리에 갑자기 떠오른 것은 선조들의 도움이라는 생각이었다. 전방에 있는 적군의 대열위에 떠있는 구름 속에, 조상들의 모습이 보이는 것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훗날 그는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