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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7. 9. 19.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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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항공사는 영향을받은 고객에게 대체 항공편 또는 환불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의 취소에 화를 내며 영향을받는 항공편의 전체 목록을 공개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카렌 히긴스 (Caren Higgins)는 다음과 같이 짹짹 겼습니다 : "우리 비행편이 안전한지 용인퀵서비스 용인시퀵 확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점검하는 또 다른 날! Cmon @ Ranairair가 우리 모두를 도와줍니다!

Dee Moloney는 tweeted : "앞으로 2 주 내에 2 회의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여행의 흥분은 이제 걱정으로 바뀌 었습니다 ... 다시는 @Ryanair로 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이언 에어의 주가는 월요일 오후 2 % 하락했다.

승객에게는 어떤 권리가 있습니까?

Ryanair에 속한 승객 제트기 앞에서 기다리는 용인퀵서비스 용인시퀵 여행자들이미지 저작권 로이터

취소 된 항공편에 대한 EU 보상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승객은 항공사의 통제하에있을 경우 지원과 보상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항공사는 전액 환불을 제공하거나, 7 일 이내에 지불하거나, 예고없이 취소 된 항공편에 대한 재 예약을해야합니다.

또한 승객은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취소 금액은 단거리의 경우 250 유로, 중간 규모의 용인퀵서비스 용인시퀵 경우 440 유로, 장거리의 경우 600 유로입니다.

목적지 도착 시간이 3 시간 이상인 승객은 항공편 길이 및 지연에 따라 200 ~ 600 유로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