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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8. 27.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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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상의 훌륭함이란, 전사가 확고한 의지를 지닌 인간이고, 노력이나 분투나 규율을 보여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언뜻 보기에 부정적인 측면처럼 보이겠지만. 원래의 연관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젊은이를 위해, 영웅이나 전사라는 것을 다시 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스러운 노여움과 그 노여움의 올바른 방향 전환 기독교의 서적 속에는, 매우 감상적이라서 그리스도교를 수정할 만큼 깜짝 놀랄만한 문장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무리가 그 칼을 펴서 보습을 만들고 그 창을 펴서 낫을 만들 것이며...)라고 하는 (이사야)의 한 구절(2장 4절-역자 주)이 있지요. 또 있습니다. 아마 (요엘)에 있다고 생각되는데 싸울 필요성을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너희는 보습을 쳐서 칼을 만들지어다. 낫을 쳐서 창을 만들지어다...)(3장 10절-역자 주) 싸움을 그만 두어야 할 때도 있겠지만, 싸움을 시작해야만 할 때도 있습니다. 농사일을 중단하고 싸우러 나가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송림동퀵서비스 송림동퀵 송림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림동오토바이퀵 송림동다마스퀵서비스 송림동다마스퀵 송림동라보퀵서비스 송림동라보퀵 송림동야간퀵서비스가격 송림동야간퀵가격 송림동다마스퀵비용 송림동오토바이퀵비용 송림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송림퀵서비스 성경 안에는 많이 나옵니다. 성스러운 분노라고 표현하고 있는 중요한 대목도 있습니다. 이것은 성경을 글자 그대고 해석하는 근본주의자가 말하는 불과 유황 같은 지옥의 노여움이 아니라, 자기 자신의 연약함, 방황, 집착, 무관심에 대한 분노의 불입니다. 이 분노는 플라톤이 인용한 특별한 이름이 붙어 있었습니다. 플라톤은 인간의 혼을 세부 분으로 분리했습니다. ??(플라톤의 (국가) 제 4권 14--15장 참조 -역자 주) 처음에 마음, 예지, 통찰력이 나오는데 희랍어로는 뉴스라고 합니다. 이것은 혼의 가장 고급스런 부분입니다. 다음은 가장 저급인 욕망과 충동입니다. 욕망은 우리 인간에게 필요한 것이고, 성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욕망으로부터 빠져나갈 수가 없고, 그 수효도 상당히 많습니다. 혼의 제 3부분은 희랍 사람들이 타이모스라고 부르는 것인데, 이 뜻을 적절히 번역하기가 배우 어려운 편입니다, (일본에서는'기개'라고 번역되고 있다.-역자 주)이것은 원기 완성한 말속에 있는 것 같은 활발한 요소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