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산동다마스퀵서비스 수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30. 14:58

?



수산동다마스퀵서비스 수산동 오토바이퀵




























삶의 가파른 길목마다에 늘 가족이 있었다. 내게는 우리 어머니 말대로 '눈만 벌어지면' 싸워댔던 한 살 터울 남동생이 있다. 그 밑으 로 남동생 둘에게는 꽤 자상한 누나 노릇을 했던 것도 같지만 녀석과는 늘 으르렁거린 기억 뿐이다. 우린 밥상에서 어쩌다 젓가락만 부딪쳐도 엄마 몰래 서로를 노려보았다. 어라, 죽을 래? 땅바닥에 금 그어 놓고 오징어 놀이를 하다가도 수 틀리면 치고 받기 일쑤였고, 4km 가 넘는 등하교길엔 그 길이 또 너무 멀고 지루해서 한바탕 싸웠다. 우리는 그렇게 으르렁 대며 함께 도시로 나와 자취 생활을 하며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다녔다. 그러던 차에 동생이 군대를 가게 됐다. 녀석이 입대하던 날, 먼 고향에 계신 부모님 대신 둘째 남동생과 내가 부대가 있는 강원도까지 동행했다. 셋이서 허름한 식당에서 밥도 사 먹 고 사방 천지가 군인들인 도로를 좀 걷다가 훈련소 마당에서 꽤 담담하게 헤어졌다. 경춘 선 기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둘째 남동생과 나는 내내 창 밖만 보다가 삶은 달걀이 나 먹자고 했다. 삶은 지 오래되어 잘 까지지 않는 달걀 껍질을 벗기고서 한 입 깨무는 순 간이었다. 울컥, 눈물이 솟구쳤다. 그리고 창피하게도 나는 손등으로 눈물을 닦아가며 한참 울었다. 허전해서였다. 생각해보면 '웬수'처럼 싸우면서도 수산동퀵서비스 수산동퀵 수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산동오토바이퀵 수산동다마스퀵서비스 수산동다마스퀵 수산동라보퀵서비스 수산동라보퀵 수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수산동야간퀵가격 수산동다마스퀵비용 수산동오토바이퀵비용 수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수산동퀵서비스 우리는 참 징그럽게 붙어다닌 연년생 남 매였다. 서로 죽일 듯이 싸우다가도 금세 "뭐 먹을 거 없냐?"고 천연덕스럽게 말을 건네는, 그렇게 싱거운 우애를 쌓아온 남매 말이다. 그리고 그로부터 몇 년 뒤, 나는 세 남동생들 사이에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게 됐다. 첫째 동생이 대학생이고 둘째 동생이 재수생이던 어느 날이었단다. 운 좋으면 컵라면으로 점심을 때울 수 있었던 가난한 80년대 학번인 첫째가 노량진 학원가로 둘째를 찾아갔다. 언제나 든든하고 편안한 존재로만 보이는 제 형을 보자마자 둘째가 말했다. "만두가 먹고 싶네." 동생의 말을 들은 형은 난감한 마음을 숨기고 호기롭게 만두집으로 갔다. 그리고 주 머니 사정을 백번도 더 확인한 다음 만두1인분을 시켰다. 김이 모락모락 오르는 만두가 나 오자 동생보다 형 입에서 먼저 군침이 돌았다. 그러나 이미 입가까지 번진 침을 꿀꺽 삼키 고 태연하게 말했다. "난 배가 불러서.... 모자라면 더 먹어라." 다행히 동생은 1인분으로 만족했고, 형은 뿌듯한 마음과 고픈 배를 감싸안고 노량진에서 자취방이 있는 신림동까지 걸었단다. 그리고 둘째는 그날의 비싼 만두값을 막내에게 베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