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논현동다마스퀵서비스 논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31. 13:26

?



논현동다마스퀵서비스 논현 오토바이퀵




























내 방은 늘 장난감으로 어지러웠다. 어머니는 정리정돈을 잘 하라고 했지만 나는 그럴 필 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조금 있다가 또 갖고 놀 텐데 무엇 때문에 헛고생을 하는가 말이다. 그러나 어머니 생각은 나와 전혀 달랐던 것 같다. 내 방 꼬락서니를 볼 때마다 야단을 쳤으 니까. "도대체 너는 왜 그렇게 엄마 말을 안 들어. 엄마가 어렸을 때에는 어땠는 줄 아니? 아버지께서 '뛰어!' 하시면 '아버지 얼마나 높이 뛸까요. 그리고 언제 내려올까요?'라고 물어 볼 정도였어." 나는 쿡 치미는 웃음을 간신히 참았다. 그렇다고 어머니 속상하라고 일부러 말썽을 피운 건 절대 아니었다. 다만 속에서 근질근질 나를 들쑤셔대는 기운을 이기지 못했 을 뿐이다. 나도 누구 못지 않게 어머니한테 칭찬받는 아들이고 싶었다. 그리고 칭찬받기 위한 시도 를 안 해본 것도 아니었다. 우리 집에는 어머니가 애지중지하는 고양이 한 마리가 있었다. 그런데 그즈음 녀석이 통 기운이 없었다. 나이가 꽤 들기도 했지만 며칠째 소파 밑에 웅크 리고 엎드려 잠만 자는 게 내가 봐도 이상했다. 나는 어떻게 하면 고양이가 기운을 차려서 어머니를 기쁘게 해 드릴 수 있을까 궁리했다. 마침내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식구들이 아무도 없을 때 고양이를 안고 논현동퀵서비스 논현동퀵 논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논현동오토바이퀵 논현동다마스퀵서비스 논현동다마스퀵 논현동라보퀵서비스 논현동라보퀵 논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논현동야간퀵가격 논현동다마스퀵비용 논현동오토바이퀵비용 논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논현퀵서비스 욕실로 들어갔다. 그리고 깨끗이 씻겼다. 아 무래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번 해줘야 기운을 낼 것 같았다. 마른 수건으로 닦아준 다음 안방으로 건너가 헤어드라이어로 물기를 말려주었더니 한결 팔팔해 보였다. 나는 다음 계획 에 착수했다. "야옹아, 이쁘게 해줄게." 나는 어머니의 화장대 위에서 새빨간 립스틱을 집 어와 고양이 입술에 발라주었다. 녀석이 약간 반항했지만 예뻐지기 위해서 그만한 불편은 참아야 한다고 소리치며 끝까지 임무를 완수했다. 화장한 고양이를 눈앞으로 쳐들고 봤더니 한결 젊어 보였다. 그런데 딱 하나 눈에 거슬리는게 있었다. 바로 길게 뻗친 수염이었다. "여자가 수염이 다 뭐니. 립스틱을 발라도 티가 안 나잖아." 나는 가위를 가져다 고양이 수 염을 말끔히 잘라냈다. 몹시 만족스러웠다. 고양이를 다시 소파 밑에 눕혀 두고 내 방으로 들어가 어머니의 칭찬을 기다리기로 했다. 어머니가 뭐라고 하실까? 생각만 해도 흐뭇했다. 아, 그런데 이게 웬일이란 말인가. 외출에서 돌아온 어머니가 이제껏 한번도 본 적 없는 무 서운 얼굴로 내 방문을 두드렸다. "고양이 수염을 도대체 어떻게 한 거니? 고양이는 수염 이 없으면 동쪽인지 서쪽인지 분간을 못한단 말이야. 도대체 넌 누굴 닮아서 이렇게 사사건 건 말썽인지 모르겠구나. 오늘 저녁은 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