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작전동다마스퀵서비스 작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31. 13:30

?



작전동다마스퀵서비스 작전 오토바이퀵




























다시 전화벨이 울린 건 바로 그때였다. 도저히 예의를 갖출 기분이 아니었다. 전기공사에 서 변명이나 하려고 건 전화라면 그 자리에서 돌아버릴 것 같았다. "캐시? 나야. 나 지금 집으로 갈게." 남편이었다. 그의 목소리를 다시 듣자 속에서 와락 반가움이 일었다. 그렇지 만 마음껏 반길 수 만은 없는 상황이었다. "안돼요. 여기는 지금 금세기 최고로 악명 높은 폭풍이 몰아치고 있어요." "당신이랑 하루라도 더 떨어져서는 못 살 것 같아. 애들도 보고 싶고." "하지만 합병 협상에다가, 회의는 또 어떻하고....," 아직 자리를 잡지 않은 남편이 지금 그 곳을 떠나는 것은 사업상 자살 행위나 마찬가지였다. "당신 목소리 들었어. 내 기 분이랑 똑같애. 어쨌든 지금 집으로 갈게." 너무 기뻐요. 하지만 그 말은 복받쳐 오르는 감정에 섞여버렸다. 나는 침을 꿀꺽 삼키고 다시 입을 열었다. "불 지펴놓고 있을게요." "응, 7시까지 들어갈게." 아이들과 나는 부랴부랴 씻고 예쁘게 차려입고서 6시 반부터 남편 을 기다렸다. 벽난로에는 장작불이 타오르고 있었고, 우리 집은 기대감이라는 빛의 페인트 덕분에 갑자기 너무나 아름다워 보였다. 3시간 뒤 나는 커다란 실망감을 억누르며 침대에 누운 아이들에게 이불을 덮어주었다. 그리고 벽난로 옆에 앉아 연신 불어대는 폭풍 소리를 들으며 자책하기 시작했다. 왜 그대로 있으라고 말하지 않았을까? 왜 이런 폭풍을 뚫고 오게 내버려 두었을까? 10시가 되자 전화벨이 울렸다. 나는 필사적으로 뛰어가서 전화를 받았다. "여보, 나 착륙했어. 30 분뒤에 보자." 작전동퀵서비스 작전동퀵 작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작전동오토바이퀵 작전동다마스퀵서비스 작전동다마스퀵 작전동라보퀵서비스 작전동라보퀵 작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작전동야간퀵가격 작전동다마스퀵비용 작전동오토바이퀵비용 작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작전퀵서비스 나는 난로에 장작을 더 밀어넣었다. 남편의 전화를 받았지만 불안감은 시시각각 더해갔다. 내 상상일까. 아니면 더 사나워진 바람과 우 박이 창문을 박살내려고 달려드는 걸까. 나는 손톱이 뭉뚝해질 때까지 물어뜯다가 급기야는 쥐고 있던 연필까지 물어뜯기 시작했다. 밤 11시가 넘자 두려움에 휩싸인 마음과는 달리 지칠대로 지친 내 몸이 깜박깜박 녹기 시작했다. 졸다가 화들짝 놀라 깨어나고 또 졸다가 깨어나기를 얼마나 했을까. 나는 결국 잠들어 버리고 말았다. 그렇게 얼마나 흘렀을까. 문득 차가운 팔이 나를 감싸안는 느낌에 눈을 떴다. 페어 아일 스웨터의 중후하고 포근한 감촉이 볼에 느껴졌다. 달콤하고 친근한 드라카 노아 향기가 내 악몽 속으로 은은하게 끼여들었다. 나는 천국 같은 남편의 가슴에 얼굴을 파묻고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우리는 그대로 한참동안 꼼짝하지 않았다. "애들은 재울 수밖에 없었어요." 내가 겨우 속삭였다. "애들한테 가보자." 남편이 싱긋 미소 짓더니 나를 이끌고 2층으로 올라갔다. 아이들은 깊이 잠들어 있었다. 나는 번갈아가며 아이들을 들여다보는 남편의 모습 을 가만히 지켜보았다. 남편이 아이들의 볼에 얼굴을 살며시 갖다대고 말했다. "아이들 냄 새가 너무 좋아. 하마터면 잊어버릴 뻔 했어." 우리는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왔다. 계단 밑 에 전주인이 달아놓은 등불이 빛나고 있었다. 나는 그 불빛 아래서 남편의 얼굴을 비로소 찬찬히 살폈다. 이제 갓 40살인데, 새벽에 본 남편은 피로 때문에 볼이 움푹 패여 훨씬 나이 들어 보였다. 그러나 그 순간 남편은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남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