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병방동다마스퀵서비스 병방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8. 31. 13:38

?



병방동다마스퀵서비스 병방 오토바이퀵




























참 이상한 일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꼭 시련 끝에, 아니면 새벽 3시에 온다는 사실이 말이다. 그날 밤 내겐 두 조건이 다 맞아떨어졌다. 우선 그 당당하던 분이 가스요금 청구서 한 장 제대로 다루지 못할 정도로 무능하게 전락해 버렸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것 자 체가 엄청난 시련이었다. 그리고 새벽 3시에는 신발상자를 발견했다. 원래는 부츠를 넣어 두던 상자였다. 판지로 된 상자는 행여 손상될까봐 테이프로 옆구리를 단단히 보강해 놓은 상태로, 가운데는 얇고 노란 리본으로 두 번 동여매여 있었다. 닳고 색도 바랜 리본이었지만 꼼꼼하게 잘 묶여 있었다. 상자는 어머니 방에 있는 옷장 뒷구석에 있었다. 그냥 지나칠까 하다가 어차피 처리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고 상자를 꺼냈다. 너무 지쳐서 조심스럽게 풀어볼 마음도 나지 않아 리본 을 찢어버렸더니 내용물이 회색 카페트 위로 와르르 쏟아졌다. 욕설이 목구멍까지 치밀었다. 다시 주워담을 생각을 하니 꿈만 같았다. 하지만 바로 그때 겉봉에 쓰인 내 글씨가 눈에 들어왔다. 나는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봉투를 열고 편지를 읽기 시작했다. '있잖아요, 아빠. 저 정말 근사한 남자를 만났어요. 아빠도 좋아하실 걸요. 체스도 좋아하고 아주 검소해요. 아빠처럼........, 있잖아요, 아빠. 내 사랑과 헤어지고 말았구요, 그래서............, 있잖아요, 아 빠. 나 방금 아주 좋은 일자리가 생겨서 캘리포니아로 이사갈 거예요.' 텅 빈 방 카펫 위에 흩뿌려진 내 인생 이야기, 나는 바닥에 주저앉아 몸을 웅크렸다. 그렇게 멍한 상태로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모르겠다. 한 장 한 장씩, 나는 사연을 읽어내려 갔고, 세월을 거슬러 올라갔 다. 내 인생의 모든 여정, 사랑, 희망, 야망, 그리고 좌절......, 그 모든 것들이 엽서에, 노란색 편지지에, 메모지에, 레이저 프린터로 뽑은 용지에 병방동퀵서비스 병방동퀵 병방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병방동오토바이퀵 병방동다마스퀵서비스 병방동다마스퀵 병방동라보퀵서비스 병방동라보퀵 병방동야간퀵서비스가격 병방동야간퀵가격 병방동다마스퀵비용 병방동오토바이퀵비용 병방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병방동퀵서비스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왜 아버지는 타 국 생활을 하는 딸이 보낸 편지, 메모, 엽서, 사진들을 25년이나 보관하셨을까? 하나마나 한 질문이었다. 아버지는 그토록 나를 사랑했던 것이다. 그 사랑을 알아차리지 못한 내 자신 이 한없이 원망스러웠다. 나는 아버지와 나 사이에서 허망하게 흘러가버린 세월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날이 어떻게 밝았는지 모른다. 다만 내 편지와 카드와 사진들을 다시 모아 서 낡은 리본으로 묶으며 평생 간직하기로 결심한 순간만 기억날 뿐이다. 그리고 날이 밝자 아버지를 찾았다. 아버지와 함께 아침을 먹다가 나는 기어이 아버지를 껴안았다. "사랑해 요, 아빠." "왜 이 야단이냐? 사람들이 다 쳐다보는구만." 아버지가 나를 뿌리쳤다. "그냥, 사랑해요 아빠." 나는 다시 한번 말했다. 그리고 훈제연어와 계란 스크램블을 주문했다. 난 생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하면 10년은 더 살 수 있다는 말을 무시한 채 말이다. 아버지가 물 끄러미 나를 보더니 말했다. "훨씬 보기 좋구나. 너는 너무 말랐어. 알아? 남자들은 안으면 뭔가 잡히는 여자를 좋아한다구." "네, 아버지." "그래, 또 언제 올 생각이니?" "곧 올게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