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축동다마스퀵서비스 방축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23

?



방축동다마스퀵서비스 방축동 오토바이퀵




























중죄 한 접시 1960년대 초, 나는 카톨릭계 초등학교를 다녔다. 1학년 때였다. 우리 아이들에게 수녀님들 은 곧 두려움의 대사이었다. 록키 마르시아노라는 애칭으로 통하던 교장 수녀님은 아무 때 나 나타나 장난치는 아이의 엉덩이에 '하느님의 정의로움'을 내렸다. 우리는 물론 규칙만 잘 지키면 주님의 정의로운 분노를 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차갑고 노련하고 도덕적인 테렌스 수녀님의 눈길만은 피할 수 없었다. 테렌스 수녀님은 우리 1학년2반의 신 이자 전지전능한 선생님이며 8살짜리 영혼들을 경외와 공포의 하느님께 연결시켜주는 고리 였다. 그 시절 나를 고민하게 했던 문제의 발단을 나는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 그때까지만 해 도 나는 공포의 테렌스 수녀님이 묘사한 중죄 가운데 하나라도 범한 적이 없는 착한 학생이 었다. 살인한 적도 없고, 무슨 뜻인지 제대로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이웃의 아내를 탐한 적 도 없다. 또, 매주 거르지 않고 성당에 나갔다. 한마디로 내가 지옥에 떨어질 가능성은 아주 희박했다. 그에 관한 한 나는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문제의 그날 수녀님 이 일용할 양식으로 내놓은 중죄 한 접시는 달랐다. "신체의 특정한 부분을 만지는 것은 불결의 중죄에 해당하는 나쁜 짓이에요." 수녀님이 방축동퀵서비스 방축동퀵 방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방축동오토바이퀵 방축동다마스퀵서비스 방축동다마스퀵 방축동라보퀵서비스 방축동라보퀵 방축동야간퀵서비스가격 방축동야간퀵가격 방축동다마스퀵비용 방축동오토바이퀵비용 방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방축동퀵서비스 그렇게 선언했다. 뭐? 나는 감전된 것처럼 꼿꼿이 등을 세우며 속으로 생각했다. 잠깐, 나는 이미 내 몸 구석구석을 만졌는 데..., 아예 몸 전체를 북북 문질렀는데, 그것도 매일 밤 목욕할 때마다! 그런데 천국에서 파견한 선악의 메신저가 내 행위를 중죄라고 선언한 것이다. 테렌스 수녀님의 창백한 얼굴 이 나를 향했다. "다음 달 고해성사 때 이를 기억하도록." 나는 거의 넋이 나가버렸다. 그리고 조급해졌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했다. 도대 체 어떤 부분이지? 이건 중죄가 걸린 문제야. 가벼운 죄와 달리 죽은 다음에 이놈의 중죄 가 하느님의 책에 기록돼 있으면 어디로 떨어질지는 뻔했다. 나는 이미 그 방면에서는 둘도 없는 권위자가 돼버린 오빠한테 들어서 잘 알고 있었다. 지옥은 칼리사 수녀님한테 피아노 레슨 받는 것보다 더 지독하다는 사실을. 나는 녹색 교복 때문에 다들 약간 병자처럼 보이 는 같은 반 친구들을 둘러보았다. 브라이언은 종이를 씹어서 만든 뭉치를 들로리스에게 던 지고 있었고, 조지는 코를 후비고 있었다. 허구헌 날 맨 뒷줄 마지막 책상 신세를 면치 못하 는 자바는 연필을 가지고 놀면서 침을 질질 흘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