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양동다마스퀵서비스 동양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25

?



동양동다마스퀵서비스 동양동 오토바이퀵




























"뚱땡아, 뭔 문제 있냐?" 어느 날 오빠가 내 방을 지나가다 물었다. "참견마, 난쟁이 똥 자루야." "너 불량 식품 사왔지? 엄마한테 이른다." "그러기만 해봐라. 오빠 이상한 전화한 다는 거 다 일러버린다." "그러기만 해봐라. 주먹으로 얼굴을 한방에 날려버릴 테니." 오 빠와 나는 툭하면 그렇게 티격태격 했다. "도대체 널 괴롭히는 게 뭔데?" 오빠가 정색을 하고 물었다. 나를 억누르는 죄책감을 더 이상 견딜수가 없었다. 지옥에 가고 싶진 않앗다. 나는 결심했다. "오빠, 제발 말해 줘. 나, 어떤 부분을 만지면 안 되는 거야?" "너 미쳤 냐?" "테렌스 수녀님이 몸의 특정 부분을 만지면 불결의 중죄래. 근데 어떤 부분인지 모르 겠어." "너, 무섭니?" "목욕할 때마다." "세상에." 오빠는 내 방으로 들어와서 침대에 앉아 생각에 잠겼다. 그러더니 싱긋 웃었다. "넌 공포의 테렌스가 하는 말을 다 믿을 필요 가 없다는 걸 모르는 모양이구나." "몰라." "믿을 필요 없어. 이 바보야, 대신 누굴 믿으면 되는 지 말해줄게." "누구?" "엄마, 아빠." 맹세컨대 동양동퀵서비스 동양동퀵 동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양동오토바이퀵 동양동다마스퀵서비스 동양동다마스퀵 동양동라보퀵서비스 동양동라보퀵 동양동야간퀵서비스가격 동양동야간퀵가격 동양동다마스퀵비용 동양동오토바이퀵비용 동양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동양동퀵서비스 그 말을 하는 순간 오빠의 머리 위에 후광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었다. "이제 좀 괜찮지?" "응." "그래, 누가 괴롭히면 나한테 말해. 넌 계집애치곤 그렇게 나쁘지 않은 애니까." 오빠가 방을 나가자마자 나는 엄마를 찾았다. 그리고 엄마의 앞치마 위에 눈물과 함께 모 든 걸 털어놨다. 엄마는 한번도 웃지 않았고 나무라지도 않았다. 진지한 얼굴로 끝까지 내 얘기를 듣고 나서, 내 눈을 들여다보며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리고 나를 끌어안고 말했 다. "귀엽고 착한 우리 딸. 혼자서 그렇게 고민하는 줄도 모르고....., 엄마가 미안하구나. 하 지만 걱정할 필요 없단다. 머리 빗는 게 중죄가 아니듯이 목욕하는 것도 중죄가 아니란다. 오히려 몸의 더러움을 닦아내지 않는 게 더 문제가 되지. 넌 절대로 죄를 짓지 않은 거야. 엄마 말 믿고 안심하렴." 그날밤 나는 정말 진지하게 기도했다. 오빠를 위해 특별히 축보기 도를 했다. 진리에 눈뜨게 해 준 오빠에게 은총을 내려달라고, 또 지옥의 유황불에서 나를 구원해 준 어머니를 위해서도 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