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귤현동다마스퀵서비스 귤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26

?



귤현동다마스퀵서비스 귤현동 오토바이퀵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건 크리스마스는 내 어린 시절의 절정이었다. 크리스마스에 비하면 다른 연중 행사들은 초라 하기 짝이 없었다. 심지어 생일마저도 그 향기, 풍경, 소리, 기대감이 마술적으로 조화를 이 루는 크리스마스를 따라갈 수는 없었다. 그날만 되면 우리 집은 상록수와 칠면조 그리고 호 박파이 냄새로 가득 찼다. 포인세티아로 장식한 동네 교회 안은 성도들로 붐볐다. 고명딸인 데다 말 잘 듣는 가운데 아이였던 나는 어머니를 도와 고급 자기와 번쩍이는 은그릇 그리고 프랑스제 레이스 식탁보로 상을 차렸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밝으면 뜬 눈으로 밤을 보내다 시피 한 우리 남매들은 앞다퉈 1층으로 뛰어내려갔다. 거실에는 어김없이 높이며 숫자가 똑 같은 선물더미 네 개가 반듯하게 놓여 있었다. 우....! 아....! 우리는 탄성을 질러대며 산타 할아버지의 신기한 능력에 감탄했고 그 모습을 보는 부모님은 잔잔히 미소만 지었다. 어린 시절 나는 크리스마스 풍경이 언제나 똑같을 것이라 고 확신했다. 오빠들도 남동생도 부모님도 늘 똑같은 모습일 거라고 귤현동퀵서비스 귤현동퀵 귤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귤현동오토바이퀵 귤현동다마스퀵서비스 귤현동다마스퀵 귤현동라보퀵서비스 귤현동라보퀵 귤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귤현동야간퀵가격 귤현동다마스퀵비용 귤현동오토바이퀵비용 귤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귤현동퀵서비스 생각했다. 그러나 그 '언제나'는 우리가 자라서 결혼하고 각자 여기저기 흩어지기 전까지만 지속했다. 우리 남매 들은 여전히 친했지만 처가며 시댁, 아내나 남편의 형제 자매들, 조카들이 있는 사람들이 한 꺼번에 모이기란 정말 힘든 일이었다. 그런데 크리스마스 석달 전에 아버지가 위독한 상태에 빠지셨다가 간신히 고비를 넘기는 일이 발생했다. 나는 갑자기 불길한 생각에 빠졌다. 지금쯤 가족이 모두 모여야지 안 그러면 영영 기회를 놓칠 것만 같았다. 돌아보니 한지붕 아래서 크리스마스를 보낸지도 10년이 넘 었다. 나는 마음먹고 전화를 걸었다. 내 말을 들은 오빠들이며 남동생 부부는 한결같은 반 응을 보였다. "와, 그거 멋진 생각이다" "크리스마스 때 전부 모이자구? 좋지!" "어떻게 그런 생각을 다 했어?" 우리는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부모님 댁으로 가서 미리미리 파티 준비를 하기로 했다. 집안 장식도 우리가, 요리도 우리가, 청소도 우리가. 부모님은 편안히 앉아서 손자손녀들과 즐기기만 하면 되는 것이었다. 그러나 10억 분의 1초마다 격변하는 1990년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현실이 장미빛 계획을 망치기 시작했다.